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세월의 상징을 없애는 방법

대구보톡스

세월의 상징을 없애는 방법

 

세월의 상징을 즐기기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사람은 20 ~ 25세까지 성장을 하다가 그 이후로는 노화가 진행됩니다.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30대 중후반이 되면 잔주름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물론 거부하고 싶은게 사람들의 마음이겠죠.

이런 세월의 상징 '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 대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보톡스'가 아닌가 합니다.

 

보톡스는 피부 주름을 파악해 선택적으로 근육에 주사하게 됩니다. 그럼 근육의 신경전달 체계가 일시적으로 마비되면서 발달된 근육들이 축소되면서 피부의 주름이 당겨져 펴지는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이런 근육 축소효과 덕분에 사각턱, 종아리 라인 교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주름 제거로는 이마, 양미간, 눈가장자리 등 다양하게 이용됩니다.

 

 

▶ 대구보톡스 정품, 정량 사용의 중요성

보톡스는 전문가가 시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시술받는 사람의 얼굴형, 주름상태, 예상되는 개선효과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가들은 정품 보톡스를 정량으로 사용하여 최상의 효과를 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보톡스는 위에서도 설명했다시피 근육을 마비시킴으로서 축소효과를 유도합니다. 보톡스가 제대로 시술되지 않으면 복시, 눈쳐짐 증상 등이 생길 수 있고, 표정변화와 안면근육 마비 등의 부작용도 주의해야 합니다. 주름이 펴지는 것보다 얼굴 표정근이 마비되는 부작용이 더 크다면, 대구보톡스 시술을 안하니만 못하는게 아닐까요?

 

따라서 블루미의원에서도 보톡스 시술은 원장선생님께서 항상 '당일 개봉한, 정품·정량의' 보톡스 제품만을 이용하십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이용하는 보톡스 종류

 

보톡스를 시술받을 수 없다면 뷰레인(좌) 혹은 트리폴라(우)도 좋아요.

 

 

만약 보톡스 등 외부물질이 피부나 몸 안에 유입(주사) 되는 것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다면, 블루미의원에 구비된 뷰레인이나 트리폴라 시술을 받는 것도 얼굴 주름개선과 탄력 증대에 효과적입니다. 원장선생님과 상담시 알레르기에 대해 이야기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