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 보톡스 이벤트 정보! 보시고 가세요~

대구 보톡스 이벤트 정보! 보시고 가세요 ~

 

 

보톡스는 얼굴 주름을 개선에 있어서 대표적인 시술이죠.

일반인에서부터 유명 스타들까지 보톡스 시술을 받을 정도로 이젠 젊음을 유지하는 한가지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블루미에서는 여러분들이 더 우수한 보톡스 시술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기 위해 대구 보톡스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항상 정품·정량만을 사용해 부작용은 Down! 효과는 Up! 시킨 블루미의 보톡스 시술을 받아보세요.

 

 

 

▶ 보톡스의 효과 ------------------------------------------------------------------------

 

 

보톡스의 원리는 얼굴 근육에 선택적으로 보톡스를 주사해 발달된 근육을 수축시키고, 표정근의 이완을 마비해 피부가 당겨지게 만들어 주름은 개선해주고, 피부를 다시 탄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마비효과의 부작용은 적으며, 오히려 미리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거기다 근육수축효과는 주름의 개선 외에도 발달된 근육을 수축시켜 줌으로써 얼굴 턱선이나 바디 라인을 정리해주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름 예방, 주름 개선, 바디 라인 관리. 보톡스를 이용해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거기다 지금 딱~ 블루미 이벤트 중이잖아요 ~!

 

 

 

▶ 보톡스 런치타임 시술 -----------------------------------------------------------------

 

 

정품, 정량에 저렴한 이벤트! 그리고 하나 더!

블루미의원에서 운영하는 런치타임(Lunch Time) 시술을 예약해두시면 직장을 다니는 중에도 대구 보톡스 이벤트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한 알짜배기 시술이라면 시간에 쫓길 필요가 없습니다.

 

 

대구 토복스 이벤트로 우수한 시술을 저렴하게! 그것도 시간에 쫓기지 않는 런치타임 시술로!!

지금 당장 블루미에 문의하시고 예약하세요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