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여드름]모공 깊숙한 곳을 씻어내는 아이솔레이즈

대구여드름

모공 깊숙한 곳을 씻어내는 아이솔레이즈

 

 

아이솔레이즈는 내부에서 외부로, 모공 깊숙한 곳을 씻어내고 정화하기 위해 진공과 무통 브로드밴드 라이트를 함께 사용하는 광학적인 여드름 치료 방법입니다. - 아이솔레이즈 홈페이지 소개페이지 中

 

 

 

 

여드름은 모낭과 피지선에 발생하는 피부질환으로, 우리 눈에는 잘 보이지 않는 수많은 모공이 존재하며 모공마다 피지선이 붙어 있어 피지를 분비합니다. 본래 피지가 잘 배출되어야 하는 모공이 각질 등으로 좁아지거나 막히게 되면, 피지의 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모공 속에서 피지가 뭉쳐지게 되면 염증이 발생하고 여드름이 생기게 됩니다.

 

본래 모공에는 여드름균이 살고 있는데, 평소에는 피지 배출이 원활하면 그다지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공이 막히고 피지가 배출되지 않고 뭉쳐지게 되면, 여드름균을 포함한 세균들이 증식해 염증이 발생하고 모공 속에서 피지 + 염증에 의해 여드름이 만들어지는 겁니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대구여드름도 예외는 아닙니다.

 

 

여드름 발생하는 형태 중 가장 대표적인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피지의 분비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겁니다. 이는 사춘기 호르몬의 변화, 스트레스, 먹는 음식의 종류, 피곤 등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늘어난 피지 분비량이 모공의 배출량을 넘어서면서 쌓이게 되면 여드름으로 발전하는 겁니다.

두번째는 각질의 증가입니다. 모공을 막는 직접적인 원인인 각질의 증가와 각질층의 증가 때문에 모공막힘 → 여드름으로 발전한는 형태입니다. 이는 피부질환(아토피, 건선 등), 피부건조, 스트레스, 피곤 등의 영향을 받습니다. 보통을 보습에만 잘 신경써주어도 큰 효과를 봅니다.

 

 

 

 

▶ 블루미의 대구여드름 치료 : 아이솔레이즈(Isolaz)

블루미의원에서 대구여드름 치료시술로 이용하는 아이솔레이즈는 보통의 레이저 시술과 달리 '공기압'을 이용해 피부를 당겨올리고, 목표한 점에 광선을 침투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시술합니다. 피부를 당겨올리는 선행과정 덕분에 낮은 에너지의 광선으로도 충분한 시술효과를 보이며, 낮은 에너지 덕분에 주변 피부의 열손상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열손상이 줄어든 만큼 통증도 줄어드는 효과를 보니 이것이 바로 1석 2조의 효과!

 

또 시술시간도 15 ~ 30분으로 짧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통한 '런치타임(Lunch Time)' 시술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효과는 확실하면서 빠르고 간편한 아이솔레이즈. 대구여드름 치료가 고민이라면 블루미의원에서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