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겨드랑이제모, 레이저 시술 추천

대구제모

겨드랑이제모, 레이저 시술 추천

 

 

겨드랑이 제모는 평소에도 신경쓰지만 역시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 가장 신경쓰게 됩니다.

다른 부위는 몰라도 겨드랑이의 경우 나시옷, 수영복 등 여름엔 다리만큼이나 노출이 많이 되는 부위니까요.

그런데 왜 겨드랑이 제모와 관련해서 한겨울에 여름 이야기를 하냐구요?

그건 바로 지금 겨울에 제모를 시작해야 한 여름에 제모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대구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레이저 제모시술은 영구적인 제모가 가능합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사용되는 레이저 제모장비인 아리온을 예로 들자면, 스캐너 방식으로 검은 멜라닌 색소를 추적해 털과 모근을 찾아내고 레이저를 조사합니다. 이때 발생하는 열 에너지는 모근을 파괴하여 다시는 털이 나지 않도록 만듭니다. 또 열에너지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통증은 자체적인 냉작시스템을 이용해 완화합니다.

 

 

대구제모 레이저장비 '아리온(ARION)'

 

레이저 제모 전후 사진

 

적용부위는 전신 어느 부위든 털이 있다면 제모가 가능하며, 개인차가 있으나 보통 5회정도 시술을 받으면 해당 부위의 털과 모근 대부분이 제거됩니다.

 

위에서 겨울에 여름 이야기를 했던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레이저 시술은 보통 5회의 시술횟수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이에는 4 ~ 6주 정도 간격을 필요로 합니다.

이때문에 겨울부터 시술을 받아야지 여름에 제모효과를 보실 수 있는 겁니다.

 

 

블루미의원에서는 현재 개원이벤트로 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털없이 매끈한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지금 블루미의 제모 이벤트로 레이저 시술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_^*

 

 

블루미의원 대구 제모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