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잘하는곳]주름 개선만 되는 줄 알았더니 V라인까지!

대구보톡스잘하는곳

주름 개선만 되는 줄 알았더니 V라인까지!

 

 

보톡스는 보툴리눔 톡신이란 독소를 원료로 해서 만드는 약품으로 본래는 보툴리눔 톡신 주사제라고 하는게 맞지만, 앨러간社가 최초로 '미용' 목적으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으며 앨러간 보톡스의 '보톡스'가 일반명사처럼 자리잡게 된 것입니다.

블루미의원에서도 사용하는 보톡스 제품은 5가지로 실제로 전세계적으로 쓰이는 보톡스 제품의 종류는 상당 수 존재합니다.

 

 

다양한 보톡스 제품들

 

 

보톡스는 위에서도 언급했는 보툴리눔 톡신이라 불리는 독소를 이용해 근육의 신경과 근육의 운동판 사이의 신경전달 물질 분비를 억제함으로써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일정시간 중지시키고, 근육의 볼륨(부피)를 줄여줍니다.

이때 근육이 축소되면서 피부가 당겨지는데 이런 효과가 주름을 펴주게 되는 겁니다.

이마, 눈가, 미간 등 근육의 움직임에 의해 생긴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주름개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보톡스는 주름 개선 효과 외에 근육의 축소현상을 이용해 사각턱 및 종아리 근육 교정에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근육은 많이 사용할수록 발달해 부피가 커지는데, 턱과 종아리의 근육이 발달하면 사각턱이 만들어지거나 다리가 굵어보이는 효과가 생기기 때문에 이렇게 부피가 커진 근육을 보톡스로 작게 만들어서 라인관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보톡스 제품 중 보툴리눔 톡신 B형을 이용하는 마이아블록의 경우 적응증의 범위가 넓어 다한증 치료를 목적으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미국 FDA에서는 요실금 치료에도 쓸 수 있도록 허가를 내렸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에서는 안정성이 입증된(FDA의 승인을 받은) 보톡스만을 저렴한 비용으로 시술하고 있으며, 당일 개봉한 정품을 정량만 사용해 시술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대구보톡스잘하는곳]주름 개선만 되는 줄 알았더니 V라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