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보톡스싼곳 추천!

대구보톡스

보톡스싼곳 추천!

 

 

 

주름개선, 피부탄력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고가의 화장품부터 시작해 고가의 화장품과 성능이 비슷하면서 가격이 더 낮은 저렴이까지

케이블 TV프로그램에선 이런 화장품을 위한 반송편성까지 만들어 여러 정보를 공유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었다고 해도 마법같은 효과를 보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선 비싼 돈을 주고 고가의 화장품을 사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구요.

 

 

주름을 화장품으로 가리고 다니실껍니까?

 

 

대구보톡스의 경우 이런 고가의 화장품과 달리 한번의 시술로도 상당히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보톡스에 들어있는 보툴리눔 톡신 성분이 발달된 근육을 마비, 축소시켜 줌으로써 피부를 당겨줘 주름을 개선해주고, 탄력도 높여주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제대로 소독된 주사기와 보톡스 제품만 이용한다면 나중에 효과가 서서히 사라지면서 말끔하게 원래대로 돌아오기 때문에 부작용도 적은편입니다.

 

또 발달된 근육을 축소하는 과정에서 얼굴라인, 바디라인 교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각턱이나 종아리 라인 교정에도 보톡스가 이용되고 있습니다.

 

 

 

 

시술 시간은 15분 ~ 30분 정도가 소요되고, 3개월 후 개선효과가 최고조를 보였다가 다시 6개월 후까지 사라지게 됩니다. 6개월 후에는 보톡스 성분이 말끔하게 분해되어 효과를 남기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은 적습니다.

따라서 시술 간격은 6 ~ 7개월 마다 해주시면 됩니다.

이런 주기로 소모되는 비용은 한번에 수십만원씩 사용해야하는 고가의 화장품보다 몇배나 저렴하며,

효과도 즉시 나타나기 때문에 더더욱 경제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블루미의원의 대구보톡스 시술은 정품, 정량을 사용해 쓸대없는 가격의 거품을 빼고 안전성을 도모했으며,

런치타임(LunchTime) 시술을 시행해 좀 더 고객의 편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대구보톡스싼곳 블루미의원의 이벤트

 

 

 

 

 

[대구보톡스]보톡스싼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