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싼곳]보톡스 부작용과 사각턱 교정

대구보톡스싼곳

보톡스 부작용과 사각턱 교정

 

 

얼굴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턱라인을 개선하기 위해 많이 이용하는 것이 보톡스 시술입니다.

보톡스 제품도 많아지고 시술하는 곳도 많아졌지만, 그래도 사람들의 머리 속에는 '부작용이 생기면...' 하는 걱정이 있습니다. 역시 보톡스 시술할 때 가장 마음에 걸리는게 부작용입니다. 물론 어느 의료시술이나 그렇지만요.

 

 

V라인 턱을 만들자.

 

 

●●● 보톡스 부작용

주사기를 이용해 보톡스 주사제를 원하는 부위에 선택적으로 주사하는 간단한 시술이지만, 주의를 하지 않으면 이런 간단한 시술에도 부작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얼굴에 하는 시술이니 몇배는 더 주의를 해야겠죠.

주사기 사용에 있어서 시술 부위에 약간의 출혈이나 멍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는 아스피린이나 소염진통제를 복용 중에 있다면 더 민감한 문제로 작용할 수 있으니 시술 전 상담 때 꼭 원장선생님께 체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정량을 지키지 않아 너무 적게 주사하면 시술 효과가 적고, 짧게 유지되며 너무 많이 주사하게 되면 해당 근육이 필요 이상으로 마비가 되거나 시술 적용 부위가 넓어져 표정이 굳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소독되지 않은 주사기, 여러 회 사용한 주사기는 2차 감염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소독 및 1회만 사용되어야 하며, 병원에서는 이를 잘 관리해야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고 부작용을 원천차단 할 수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사용하는 보톡스 제품

 

 

●●● 블루미의원의 대구보톡스 시술

위 설명에서 보셨다시피 보통 부작용들은 시술하는 의원의 관리가 핵심적입니다.

원장선생님의 믿을 수 있는 경력과 실력, 그리고 블루미의원 내에서 철저한 관리와 보톡스 제품에 대한 정품·정량 사용으로 부작용의 발생률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시술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거품없이 언제 상담했던 만큼 정해진 양의 사용으로 좀 더 저렴하게 고객들이 보톡스 시술을 받으실 수 있게 했습니다.

 

부작용 최소화에 노력하는,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구보톡스싼곳 블루미의원에서 상담하세요. :)

 

 

 

 

[대구보톡스싼곳]보톡스 부작용과 사각턱 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