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사각턱보톡스 잘하고 싼곳

대구보톡스

사각턱보톡스 잘하고 싼곳

 

 

사각턱은 사람의 인상을 강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는 어느정도 사각턱이어도 턱 라인만 잘 살아있다면 오히려 더 멋져보이는 효과가 있지만

여성은 이런 남성다움이 강조되기 때문에 외모적으로 곤란한 상황이 많습니다.

턱이 남성호르몬을 투여하면 더욱 발달하는 것으로 보아 사각턱이 남성성을 강조한다는 것은 허언이 아닙니다.

 

 

 

 

특히 한국인 여성들의 이목구비는 작고 조밀조밀한 경향이 있어 서양여성들 보다 사각턱이 더 곤란한 존재입니다.

유명 섹시배우 안젤리나 졸리도 사진이나 영상물에서 각도나 조명에 따라 턱이 매우 강조되는 편이지만,

오히려 전 세계적으로 굴지의 섹시배우, 아름다운 배우로 통하고 있는 것은 역시 동서양인의 이목구비 차이 때문이겠죠.

작고 조밀한 이목구비의 동양인 여성들은 턱이 둥글거나 갸름한 형태가 더 아름답게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비슷한 형태의 턱일지라도 전달되는 느낌은 전혀다르다.

 

그렇다면 이 사각턱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턱뼈를 성형수술로 깎자니 비용과 위험부담이 큽니다. 쉽지않은 선택이죠.

그러니 여러분들은 성형수술을 멀리하고 대구 블루미의원의 보톡스 시술을 가까이 하는게 낫습니다.

 

 

사각턱보톡스의 원리는? ───────────────────────────────────────────────

근육은 본래 쓰지않으면 퇴화하게 됩니다. 운동을 해 몸매가 좋던 사람들도 운동을 그만두면 처음엔 근육과 지방이 공존하기 때문에 지방으로 살이 좀 붙어도 근육의 굴곡이 강하지만 더 시간이 지나면 근육이 퇴화하며 지방이 들어차 점점 둥근 몸매가 됩니다.

그리고 이런 사실을 바꿔 말하자면 근육은 사용할수록 더욱 커지고 강해진다는 것입니다.

턱의 근육도 많이 사용하면 발달해 커지게 됩니다. 다른 부위와 마찬가지로 말이죠!

이처럼 발달한 턱 근육에 보톡스를 주사하면 보톡스의 효과로 인해 턱 근육은 마비 → 수축하게 됩니다.

라인만 잘 잡아서 선택적으로 주사해주면 원하는 형태로 사각턱을 V라인으로 만들 수 있는 겁니다.

 

 

블루미의원의 대구 사각턱보톡스 이벤트

 

 

블루미의원에서는 대구보톡스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정품을 정해진 양만큼 진단된 양만큼 정량으로 사용해

좀 더 저렴하게, '현실적인' 가격으로 시술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각턱이 고민이신 분이라면 대구보톡스를 위해 상담받아보세요.

 

 

 

 

 

[대구보톡스]사각턱보톡스 잘하고 싼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