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직장인들은 왜 보톡스를 선호할까?

대구보톡스

직장인들은 왜 보톡스를 선호할까?

 

 

주름 없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노력.

 

요즘 보톡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조금씩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 다니는 여성들은 물론 최근엔 남성들도 보톡스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모 방송에 출연했던 연예인은 동료연예인의 보톡스 시술 Before&After 사진이 자신이 다니는 피부과에 걸려있다면서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계층에서 보톡스 시술을 선호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왜 보톡스는 선호받을까요? 특히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연예인, 직장인 등 바쁘다고 시간없다고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도 보톡스 시술만큼은 꼭꼭 챙겨받습니다. 대구보톡스 시술엔 어떤 비밀이 있길래 이렇게 꼬박 꼬박 시술받을 수 있는걸까요?

 

 

 대구보톡스 시술의 장점

 

1. 시술 시간이 짧다.

보통 보톡스 시술의 시간은 10분. 길어봐야 40분을 넘지 않습니다. 이런 짧은 시술시간 덕분에 블루미의원에서도 바쁜 현대 직장인들의 시간에 맞춰 미리 예약하신 분들은 점심시간 빠르게 시술해드리는 '런치타임 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약만 하신다면 미리 준비된 절차로 다른 준비과정을 줄이고 빠르게 시술을 받으실 수 있는겁니다.

 

2. 비수술적인 '시술'이다.

보톡스 시술은 보툴리눔 톡신이라는 성분이 함유된 주사제를 이용해 근육에 선택적으로 주사를 해 시술을 완료합니다.

덕분에 입원, 마취, 쿨링, 요양 등의 다른 준비·회복절차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출혈도 없고 안전하며, 이는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안전하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보톡스 시술엔 부작용이 있다고. 하지만 이는 오해입니다.

보톡스 시술로 효과를 내는데 큰 역할을 하는 보툴리눔 톡신은 사람의 근육에 주사되어 수축효과를 만들어낸 후 3개월간 지속됩니다. 3개월 후부터 다시 시술 후 6개월까지 효과는 서서히 사라지고 6개월째가 되면 주름개선, 사각턱·종아리 라인 교정의 효과는 완전히 사라져 시술 받기 전 상태로 돌아갑니다.

흔히 말하는 안면경련, 마비 등등 보톡스 시술을 받은 후 부작용을 호소하는 이유는 효과가 제대로 사라지지 않은 상태에서 지나치게 자주 시술을 남발했거나 정품이 아닌 보톡스 제품을 사용, 정량이 아닌 소량 혹은 과량 사용이 원인입니다.

블루미의원에서는 이런 부작용을 막기 위해 언제나 당일 개봉한 정품을, 정량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안(童顔)과 주름진 중년 피부

 

지금 블루미의원에서는 대구 보톡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 간편한 시술로 주름을 개선시키고 싶으신 분, 사각턱이나 울퉁불퉁한 종아리 라인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들은 블루미의원을 찾아주시거나 전화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

 

 

 

블루미의원의 대구 보톡스 이벤트.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