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다양한 보톡스의 종류

대구보톡스

다양한 보톡스의 종류

 

 

보톡스는 자연발생하는 신경독소인 보툴리눔 톡신을 이용해 만듭니다.

1895년도에 처음 발견되었으며, 클로스트리디움 보툴리눔이라는 이름도 어렵고 긴~ 박테리아가 만들어내는 독소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원리는 보툴리눔 톡신이 근육에 투여되면 마비되면서 수축하게 됩니다. 이때 근육의 수축이 근처 피부까지 당기면서 주름이 펴지는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발달된 근육에 투여해 수축시킴으로써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을 정리해주는데 유용합니다. 주로 이용되는 곳은 사각턱과 종아리 근육입니다.

--- 보톡스는 그 외에도 다한증, 헌팅톤 무도병, 턱관절, 근육 장애 치료, 최근에는 대머리 치료로도 연구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실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고 있는 보톡스는 보톡스가 아닌, 위에서도 언급되었던 보툴리눔 톡신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보톡스란 단어는 미국에서 2002년도 최초로 미용목적으로 FDA 승인된 미국 엘러간社의 '엘러간 보톡스'의 상표명입니다.

엘러간 보톡스는 최초 미용목적 보툴리눔 톡신 A형 제제 제품입니다. 이 바닥에선 원조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디스포트'도 유명한 보톡스 제품 중 하나로 영국 입센社에서 제조되며, 영국에서 보톡스라고 하면 대표격인 제품입니다.

'제오민'은 독일 머츠社에서 개발했으며, 결합단백질을 제거함으로써 항체 발생을 줄인 퓨어톡신으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마이아블록'은 다한증 치료에서도 유명한 보톡스 제품으로 위 세가지 제품과 달리 보툴리눔 톡신 B형 제품입니다.

'메디톡신'의 경우는 다른 4가지와 달리 한국에서 순수국산 기술로 태평양제약에서 만들어진 보톡스 제품입니다. 태평양제약에선 자부심이 대단한지 자사 홈페이지 제품소개 메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좌측부터 메디톡신, 디스포트, 제오민, 엘러간보톡스, 마이아블록 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다섯가지 보톡스 제품은 블루미의원에서 모두 대구보톡스 시술에 사용되는 제품들입니다.

우려들하시는 보톡스 시술의 부작용을 방지하고, 보톡스 시술비용의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항상 정품·정량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에서는 현재 대구 보톡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생각하고 계셨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_^*

 

 

 블루미의원 대구 보톡스 이벤트 사각턱/종아리

 

 

당신이 원하는 대구 보톡스 이벤트는 무엇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