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사각턱을 갸름하게 해주는 보톡스 시술

대구보톡스

사각턱을 갸름하게 해주는 보톡스 시술

 

 

보톡스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주름개선에 대해서 주로 떠올리십니다.

보톡스에는 주름개선 효과만 있는게 아닙니다. 바로 사각턱, 종아리 등 근육이 발달하면 보기 싫어지는 부위를 갸름하게 교정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톡스는 독소를 안전한 수준으로 희석시켜 만들어진 약물로 보톡스가 근육에 주입되면 신경전달 체계가 마비되고, 발달된 근육을 축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축소 효과로 근육을 당겨주어 근육과 연결된 피부도 함께 당겨지게 만듭니다. 이때 피부가 당겨지면서 주름도 개선되는 겁니다.

 

사각턱·종아리 라인 교정은 이중에서 '발달된 근육 축소'를 이용해 교정하는 것입니다.

진료와 상담을 통해 선택적으로 보톡스를 시술하게 되면 사각턱도 계란형으로, 종아리 알통도 각선미가 될 수 있습니다.

 

 

 

대구보톡스 잘하는 곳

- 사각턱이 두드러진 사람에게 효과적입니다.

- 입을 꽉 다물었을 때 손으로 턱부위에 딱딱한 근육이 만져지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양쪽 턱의 발달이 다를 때 시술하면 좋습니다.

 

블루미의원의 보톡스 시술은 언제나 당일 개봉한 제품만을 사용하며, 정량·정품을 고집합니다. 이는 안전한 보톡스시술을 위한 것이며, 시술비용의 거품을 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분에게 시술할 수 있습니다.

 

블루미의원 보톡스 시술의 장점은 통증, 출혈이 없기 때문에 마취없이 시술이 간단합니다. 2 ~ 4주 정도가 지나면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며, 3개월이 지나면 효과는 최고조에 이릅니다. 이후 서서히 효과가 사라지면서 6개월 뒤에는 완전히 효과가 사라집니다. 그러니 보통 시술은 6개월 정도의 텀을 두고 시술하시면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개인차에 따른 문제나 시술시 궁금점은 대구 동성로 중앙파출소 맞은편 약전골목 입구에 위치한 블루미의원에 직접 내원하시거나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대구보톡스]사각턱을 갸름하게 해주는 보톡스 시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