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미국 가짜 보톡스 유통 조사중

대구보톡스

미국 가짜 보톡스 유통 조사중

 

 

지난 2012년 12월 24일. 미 규제당국은 미국 전역에 있는 개인병원 350여곳이 미 FDA의 승인을 받지 않은 가짜 보톡스를 구입했을지도 모른다고 경고하며, 조사에 착수했었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가짜 암 치료제를 공급해 적발된 적이 잇는 캐나다드럭스의 유통네트워크를 통해 유입된 것으로 보고, 미 FDA에서는 각 병원에 경고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캐나다드럭스를 조사했습니다.

 

 

 

--------------------------------------------------------------------------------------------------------------------------------------------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다양한 식품, 의약품에 대해 각종 검사를 하고 이에 기반해 안전하다는 승인 심사를 보는 곳이 바로 FDA(식약청)입니다. 한국는 한국식약청 KFDA가 존재하구요. 모든 식품과 의약품(특히 의약품은) 이 KFDA의 승인이 없으면 판매도 구매도 해서는 안됩니다.

 

외국에서 아무리 정교하게 만들어진 진짜 의약품일지라도, 또 각 나라에서 안전검사를 통해 인증을 통과했을지라도 국내에 들어와서는 이 KFDA의 승인을 받지 못하면 믿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이런 승인이 없이 아무렇게나 유통되면 성분도 알 수 없는 가짜 약들이 국민의 건강을 위협할테니까요.

 

블루미의원에서 대구보톡스 시술을 위해 이용하는 보톡스 제품은 5가지입니다.

국내 유명 제약회사인 태평양제약에서 6년간 국내기술로 개발한 '메디톡신'.

유럽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국 Ipsen Biopham社에서 개발한 '디스포트'.

불필요하게 포함되어 있던 복합단백질을 제거해 반복시술에 효과적인 '제오민'.

20년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엘러간社의 '엘러간 보톡스'.

미국 솔스티스社에서 개발된 1회 시술 6개월 지속의 효율적인 제품 '마이아블록'.

 

좌측부터 메디톡신, 디스포트, 제오민, 엘러간 보톡스, 마이아블록

모두 FDA 혹은 K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블루미의원에서도 만약에 있을지 모를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시술 전 당일 개봉한 제품인지, 제대로된 정품인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해당 시술 부위에 많지도 적지도않게 항상 정량만을 이용합니다.

이는 안전을 위한 절차이기도 하고, 과다시술로 인한 대구보톡스 시술 비용의 거품을 없애기 위한 노력이기도 합니다. :)

 

 

 

 

 

블루미의원에서는 현재 개원이벤트로 대구 보톡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보톡스 시술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