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주름개선은 이벤트와 함께

대구보톡스

주름개선은 대구보톡스 이벤트와 함께

 

 

사람은 25세까지 성장을 하다가 이후로는 성장이 노화로 바뀌어 진행됩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100% 노화를 막을 수 없듯이 한번 생긴 주름은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런면에서 사람들이 보톡스 시술을 찾는 이유는 영구적인 효과는 아닐지라도 주름을 개선해 없애주는 효과를 누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보톡스를 사용하면 효과가 사라진 후에 더 늙는다고 하는데?

가끔 이런 부작용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루머입니다.

보톡스가 노화를 촉진시키거나 주름을 더 진하게 만드는 효과도, 부작용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발달된 근육과 늘어진 피부를 수축, 당겨주어서 주름 개선해주는 방식의 보톡스 효과는 시술 후 3개월이 지나면 그 효과가 정점을 찍은 후 다시 시술 후 6개월까지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이때 피부와 근육은 시술 전의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지 노화가 심해지는게 아닙니다.

단지 시술 직후부터 효과가 사라질 때 까지 피부가 당겨져 없어졌던 주름이 다시 생기면서 비교효과로 인해 노화가 더 빨리 더 많이 진행되어 보이는 것이지 현재 고객의 상태는 보톡스 시술 전과 같은 상태인겁니다.

 

 

주름의 종류

 

 

주름 개선 외의 효과는?

대구 보톡스의 주름개선 효과는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 외에도 발달된 근육을 축소시켜주는 효과를 이용해 얼굴과 신체에 선택적으로 주사하여 원하는 근육을 축소시켜 줍니다. 이를 이용해 사각턱을 보정해 V라인으로 만들어주고, 발달된 종아리 근육을 축소시켜 보정해 각선미를 만듭니다.

미용적인 시술 외에도 다한증과 같은 땀의 분비가 많은 경우에도 보톡스 시술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의 대구 보톡스 이벤트

대구 동성로방향 약전골목 입구에 위치한 블루미의원은 현재 개원이벤트 행사로 대구 보톡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품, 정량 사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톡스를 시술해드리는데, 여기에 개원 이벤트까지 누리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보톡스 시술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대구 블루미의원의 보톡스 이벤트, 클릭하면 자세히 볼 수 있어요.

 

블루미의원에서 사용하는 보톡스제품

 

블루미의원의 5가지 보톡스제품 중 자신에게 어떤 제품이 어울리는지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

 

 

 

 

 

[대구보톡스]주름개선은 이벤트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