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싼곳]사각턱보톡스 효과를 오래 유지하려면?

대구보톡스싼곳/대구보톡스

사각턱 보톡스 효과를 오래 유지하려면?

 

 

턱 뼈를 깎는 대대적인 공사를 하지 않고 사각턱 라인을 V ~ 하게 고칠 수 있는 사각턱 보톡스는 참 매력적인 시술이 아닌가 합니다. 보톡스의 근육 수축 효과를 이용해 사각턱을 이루는 발달된 턱 근육을 수축시켜 교정해줍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이용하는 보톡스 中 마이아블록

 

 

사각턱 교정을 위해 보톡스를 맞은 후 조금씩 효과를 보이며 3개월이 지나서 가장 절정의 V라인효과를 보다가 다시 6개월 정도가 지나면 보톡스의 효과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가기 까지 보통 1년의 시간이 걸리지만, 턱 근육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그 시간은 더 짧아질 수도 더 길어질수도 있습니다.

 

사각턱 교정 보톡스의 효과가 지속되는 1년간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시겠어요?

 

 

사각턱 보톡스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방법

1. 질기거나 딱딱한 음식은 가급적이면 피한다.

2. 손으로 턱을 괴거나 기대지 않는다.

3. 음식을 씹을 땐 양쪽 어금니를 모두 이용해 골고루 씹는다.

4. 엎드려 자거나 너무 낮은 베개를 쓰지 않는다.

5. 가방을 오랫동안 한쪽으로만 메지 않는다.

6. 전화를 받을 때 어깨와 얼굴에 끼고 받지 않는다.

7. 다리를 꼬고 앉지 않는다.

 

 

 

 

질긴 음식을 자주 먹거나 턱을 괴는 습관을 꼭 고치세요!

 

 

우리의 몸은 따로따로 분리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근육이 몸 전체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꼭 턱과 관련된 음식, 턱을 괴는 습관, 수면 습관이 아니라도 자세를 삐뚤게 하는 다리를 꼬는 습관, 가방 메는 습관 등도 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오랫동안 씹는 등의 근육이 발달한 정도의 사각턱은 사각턱 보톡스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턱관절이 어긋나서 사각턱이 발달한 경우엔 보톡스 뿐만 아니라 다른 교정치료를 받아야할지도 모릅니다.

 

 

부디 자신의 생활습관이 대구보톡스 시술 후의 내 턱에 어떤 영향을 줄지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블루미의원에서는 개원이벤트로 사각턱 보톡스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니 사각턱 교정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블루미의원 원장님과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