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당신이 알고 싶은 그 보톡스 이야기

대구보톡스/대구보톡스싼곳

당신이 알고 싶은 보톡스 이야기

 

 

동안이 되고 싶은 열망은 사람들은 블루미의원으로 이끕니다. 손쉽게 얼굴의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보톡스는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가지는 시술입니다. 보톡스 주사시술을 통해 적은 양으로도 놀라운 효과를 보이죠.

 

하지만 빛이 있으면 그림자도 있는 법.

사람들은 보톡스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지는 궁금증을 해결한다면,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시술에 대해 알아보겠죠? 이 포스팅을 찾아서 오신 분들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대표적인 보톡스 이야기를 모아봤습니다.

 

 

 

 

Q/ 보톡스의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물론 개인차가 있습니다. 사람의 습관, 생활환경 등에 따라 주름 및 사각턱 개선 효과가 더 빨리 사라 질수도 있고, 예측된 기한보다 더 오랫동안 지속되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주사 후 5 ~ 10일 이내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 3개월 후가 되면 보톡스의 효과가 가장 크게 나타나는 시기입니다. 영구적인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이 시기 이후로 효과가 조금씩 감소에 대체로 6개월 뒤에는 효과가 없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개인차를 고려해 3 ~ 6개월 간격을 두고 보톡스 시술을 하게 됩니다.

 

 

Q/ 보톡스는 전신부작용을 일으키진 않나요?

실제 시술에 이용되는 보톡스의 양은 매우 극소량입니다. 의학적으로도 전신부작용이 없는 만큼의 양을 이용하고 있으며, 시술 부위도 근육에만 주사하는 국한된 부위에 시술을 합니다. 혹여라도 혈관에 보톡스가 일부 들어가더라도 극소량인 만큼 전신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닙니다. 부분적인 부작용도 일시적인 것으로 영구적으로 일어나는 부작용은 없습니다.

 

 

Q/ 보톡스를 주사할 수 없거나 효과를 못보는 주름살이 있나요?

우선 눈부위의 주름살에 시술할 땐 주의가 필요합니다. 눈 위에 주사하게 되면 눈꺼풀이 올리는 근육이 마비되어 제대로 기능을 하지 않게 되기 때문에 안검하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 눈 밑 주름 중 지방이 축적되어 생긴 주름의 경우 주름의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보톡스로 효과를 보기 어려워 다른 시술을 고려해야 합니다. 목의 수평주름도 기본적으로 매번 접히는 부위이기 때문에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목살이 늘어지는 수직주름을 제거하기에는 효과적입니다.(단, 동양인에겐 잘 나타나지 않는 주름입니다.)

그 외에도 보톡스를 이용해 마비시키면, 표정·외모·생활 측면에서 부작용이 생길만한 부위는 피하게 됩니다.

 

 

Q/ 보톡스의 효과가 사라진 후엔 주름이 더 많아지지 않나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주름이 없다가 다시 생기기 때문에 많아보이는 것입니다. 표정근을 인위적으로 당겨 폈을 뿐, 효과가 사라져 다시 표정근이 원래대로 돌아오면 주름 또한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일 뿐입니다.

 

 

Q/ 시술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구보톡스 시술의 경우 평균 10분정도면 가능합니다. 미리 진단을 받은 후 시술 예약만 했다면, 주사기와 보톡스 주사액만 준비해 시술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빠른 시술이 이루어집니다. 덕분에 블루미의원에서도 직장인들이 잠깐 받고 가실 수 있도록 예약을 통한 '보톡스 런치타임(lunch time) 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이라도 10 ~ 15분 잠깐 시간을 내어 보톡스 시술의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얼굴에 많이 나타나는 주름들

 

블루미의원에서 이용하는 대구보톡스의 종류

 

 

궁금증이 조금은 풀렸나요? 다음에도 알찬 대구보톡스 Q&A를 포스팅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실제 시술에 대한 문의와 상담은 블루미의원 방문 및 전화상담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