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왜 지금 제모를 해야하는지 블루미의원이 알려드립니다.

대구제모/대구레이저제모

왜 지금 제모를 해야하는지 블루미의원이 알려드립니다.

 

 

제모는 머리카락을 제외한 몸 전체에 있는 털을 제거하는 것으로 일정 이상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보통 제모라고 하면 노출이 심한 여름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추운 겨울 왜 제모를 해야할까요?

 

 

 

제모의 종류

 

제모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일시적 제모영구적 제모입니다.

일시적 제모는 전용면도기, 왁스, 제모제, 족집게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해당 부위의 털을 손쉽게 제거해주는 방법입니다.

안전과 부작용에만 주의한다면 가정에서도 솝쉰게 제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많은 제모방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일시적 제모는 이름 그대로 약 1개월 정도의 효과밖에 없습니다.

사람의 몸에선 당연히 다시 털이 나기 마련이고 1개월 정도의 제모기간이 끝나면 다시 털이 올라옵니다. 거기다 이런 일시적인 방법은 효과를 높이려 하다가 자칫 모낭염, 홍반,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는 이런 일시적인 제모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만들어진 영구적인 제모 방법입니다.

블루미의원의 레이저 제모 장비인 아리온(ARION)은 독일에서 만들어지고, 미국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장비입니다.

아리온의 레이저는 모낭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바뀐 뒤 해당 모근과 모낭을 파괴합니다.

다른 부위를 파괴하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모낭 내의 멜라닌을 구분할 수 있도록 755nm의 파장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영구적인 대구제모 방법인 아리온 레이저 제모는 털이 나오는 모근과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해줌으로써 일시적인 제모가 가지는 짧은 유지기간을 극복하고, 보다 안전하고 부작용이 적은 제모방법입니다.

 

특히 스캐너 방식 도입을 통한 빠른 속도, 자체 냉각 시스템을 통한 통증완화, 적절한 파장범위를 통한 다른 피부부위의 손상이 없는 안전하고 깔끔한 레이저는 아리온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 겨울인가?

 

영구제모에 사용되는 제모장비 아리온의 설명이 끝났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왜 제모를 겨울에 해야하는 이유일까요?

그 이유는 안전과 완벽한 효과를 위해서 대구영구제모는 4 ~ 6주의 간격을 두고 총 5회 이상의 시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시작해 제모 시술이 완전히 끝날 때가 되면 늦봄, 초여름이 됩니다.

시술이 끝난 직후 가장 깔끔한 상태에서 2013년 여름을 만끽하기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대구제모 시술을 받을 필요가 있는겁니다.

 

아리온 제모에 관심이 생기시나요? 그런 중구 동성로3가 약전골목 입구에 위치한 블루미의원을 찾아주세요.

여성 원장선생님의 친절한 상담과 친근한 진료가 여성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_^*

 

 

 

2013년 여름은 여러분이 장악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