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아리온 제모 레이저와 알아둘 점

대구제모/대구겨드랑이제모

::아리온 제모 레이저와 알아둘 점

 

 

 

몸에 난 털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상황과 경우에 따라서, 특히 항상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에게 많은 방해를 주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거기다 매번 자라는 털을 제거하기 위해 각종 제모 제품을 쓰는 것도 경제적으로 생각보다 부담 되는 것도 사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대구영구제모 시술을 찾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_^a;

 

영구제모의 해답을 저희 블루미의원에서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블루미의원의 아리온(ARION)은 독일의 개발하고 미국FDA의 승인을 받은 제모전용 레이저 장비입니다.

깐깐한 미국FDA를 통과함으로서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모시술이 보장되며, 영구제모를 위해 블루미에서 아낌없이 투자한

최고의 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모전용 레이저 아리온을 통해 영구제모를 위해서는 4 ~ 6주 간격으로 약 5회 이상의 시술을 받을 필요가 있으며, 그 효과는 시술을 받으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모전용 레이저 장비 아리온의 모습

 

 

대구제모 블루미의원에서 아리온을 추천하는 이유!

1. 제모전용으로 개발되어 제모효과가 매우 우수합니다.

2. 스캐너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빠른 시술이 가능합니다.

3. 장비 자체적인 냉각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통증이 매우 낮습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은 주변 피부 손상 없이 깔끔한 제모시술을 가능케 합니다.

 

 

 

알아두면 좋아요! 런치타임 시술과의 조화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제모전용 레이저 아리온은 빠르고, 정확하며, 안전합니다.

그 덕분에 '런치타임 시술'과 매우 좋은 궁합효과를 보입니다.

 

런치타임(Lunch Time) 시술은 블루미의원에서 예약제를 통해 짧은 점심시간동안 빠르고 간단한 시술을 통해 직장에

근무하면서 바쁜 사회인들이 손쉽게 블루미의원의 다양한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로서, 방문 및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두시면 해당 날짜의 점심시간에 모든 준비를 완료해 고객이 블루미의원을 잠깐 짬을 내어 방문하셔서 빠른 시술을 받고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아래 배너에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주시면 전화상담을 통해 시술 및 예약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