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반월당 겨드랑이제모 가격

 

대구제모

반월당 겨드랑이제모 가격

 

 

며칠 따뜻하더니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고 있습니다. 그걸 시샘했는지 다시 또 꽃샘추위가 왔네요.

하지만 이 꽃샘추위도 곧 끝나고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옷은 얇아지고 소매는 점점 짧아져 반팔이 되겠죠.

그렇게 되면 몸을 움직일 때 곧 잘 겨드랑이가 드러나게 됩니다. 이때를 대비해 겨드랑이 제모를 해둬야겠죠?

 

 

나풀거리는 예쁜 원피스가 날 기다린다 ~

 

 

반월당 중앙파출소 맞은편 약전골목 입구에 위치한 블루미의원에서는

겨드랑이 제모, 레이저 영구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장비 아리온을 이용해 기존 다른 장비에 비해 확연히 줄어든 통증으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방문전 전화상담을 통해 주의사항 몇가지만 들으신 후 지키고 오신다면 반영구적인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레이저 제모 시술 전 주의사항

 1) 족집게나 제모테이프 등 체모 뿌리까지 뽑아버리는 제모는 4주동안 하지 않는다.

    - 대구제모 시술에 이용되는 스캐닝 시스템은 체모와 모근에 있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찾아내기 때문에 체모가 완전히 제거되어

      제거되어 있으면 시캐닝 시스템으로 찾아내지 못해 시술 당시에 제거하지 못합니다.

 

 2) 하루나 이틀전 면도기를 통한 제모를 한다.

    - 특히 비키니 라인 제모의 경우 원하는 형태로 미리 자신이 면도기 제모를 하고 오셔야 합니다.

      면도기 제모는 모근쪽 체모가 남아 있기 때문에 스캐닝 시스템으로 찾아낼 수 있습니다.

 

 3) 선탠하지 않는다.

    - 위에서 말했듯이 검은 멜라닌 색소를 찾아내기 때문에 피부가 타게 되면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늘어나면서 스캐닝 시스템을

      방해하게 됩니다. 그러니 제모를 앞두고 너무 피부를 태우지 마세요.(겨드랑이를 태울 것 같지 않긴 하지만요...)

 

 

꼭 여름이 아니라도 파티용 드레스에도 필요하죠!

 

 

현재 블루미의원에서는 겨드랑이 대구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봄을 맞이해 레이저 제모를 하고 여름을 만끽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는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특히 블루미의원은 여성 원장선생님과 여성 간호사들이기 때문에 제모 시술을 받으실 때 한결 마음 편하게 받으실 수 있어요.

 

 

 

잊지마세요. 중앙파출소 맞은편 약전골목 입구의 블루미의원 대구제모 이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