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블루미의 대구 보톡스 이벤트와 함께 하세요 ~

 

구 보톡스 이벤트

블루미의 대구 보톡스 이벤트와 함께 하세요 ~

 

 

개나리 피고, 벚꽃 피어 완연히 봄이 왔는데 왜 내 얼굴은 안 피어나는걸까?

아무리 기능성화장품과 피부에 좋다는 음식을 꼬박 꼬박 챙겨먹어도 노화 시기를 늦출뿐 막을 순 없죠.

거기다 이미 생긴 주름을 다시 되돌리기엔 너무나도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럴 때 간단하게 해결해주는게 바로 '보톡스 시술'이죠.

보툴리눔 톡신 주사제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의 근육을 수축시켜 줌으로써 피부가 당겨지게 해 주름을 없애줍니다.

그리고 근육 축소 효과를 이용해 사각턱이나 종아리 알을 교정해 원하는 라인도 만들 수 있죠.

 

 

 

 

 

 

거기다 시술도 주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고

시술 후 자외선을 반드시 피하라는 등의 번거로운 점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주의사항 두가지는 주사제 성분이 원하는 범위 이상으로 퍼지지 않게 3 ~ 4시간 이내엔 눕지 않을 것,

그리고 주사제 성분의 변화를 막기 위해 일주일 정도는 사우나나 열탕에 들어가지 않을 것 정도입니다.

간단하죠?

 

그 외에는 평소처럼 대구보톡스 시술의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얼굴 주름 관리를 해주면 보톡스 시술 효과 기간을 풀(Full)로 채우시면 됩니다.

 

 

 

블루미의원의 대구 보톡스 이벤트

 

 

이벤트에 사용되는 보톡스 제품들

 

 

이 좋은 보톡스 시술을 블루미의원의 대구 보톡스 이벤트로 만나보신다면 더 좋겠죠?

당일 개봉한 정품 보톡스 주사제를, 진단을 통해 정량만큼만 주사해 부작용은 Down, 효과는 Up!

거기다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지금 당장 휴대폰 들고 전화해보세요.

이벤트, 전화상담이 만족스러웠다면 반월당 중앙파출소 맞은편 약전골목 입구에 있는 블루미의원을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