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블루미의 대구 제모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

 

대구 제모 이벤트

블루미의 대구 제모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

 

 

 

모델들 사이에서는 패션쇼에서 "패션도 중요하지만 제모는 더 중요하다."라는 이야기 암묵적으로 돈다고 합니다.

패션쇼라고 하면 일반적인 옷도 있고, 속옷부터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지는 신감각 패션쇼도 있죠.

물론 어떤 패션쇼이든, 심지어 겨울 코트 패션쇼라도 일정 이상의 노출이 이루어지는 만큼

팔, 다리, 겨드랑이 등등(속옷의 경우는 비키니 라인, 브라질리언까지도)의 제모가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혹시 체모가 패션쇼 취지에 부합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죠...(물론 이때까지 그런경우를 본적은 없습니다만)

 

물론 제모가 패션 모데들에게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신감각 패션쇼가 아닌 이상 패션쇼에서 극찬을 받은 패션이나 속옷, 패션 아이템들은 시중에 나오기 마련!

우리는 이를 소화하기 위해서라도 패션 모델 만큼이나 제모에 신경써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리 - 팔 - 겨드랑이 - 비키니 라인에 따른 노출도 증가를 대비하기 위해서라도,

더군다나 대구 레이저 영구제모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더 늦기 전에 지금 바로 시작하셔야 됩니다.

 

 

여름만의 패션을 준비해야 할 때 입니다.

 

레이저 제모는 1회 시술이 이루어질 때 약 20%의 제모효과가 있습니다.

스캐닝 시스템으로 체모를 찾아낼 때 시술 대상자의 체모상태에 따라 그리고 이전 제모 상태에 따라

제모효과는 더 높아질수도 있고 더 낮아질수도 있습니다만,

평균적으로 20%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총 5회정도의 시술을 받으실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완연한 여름이 되고 난 후에는 제모효과를 바로 보기 위해서는 당장 자가제모를 해야하지

레이저 제모로는 바로 효과를 보시기 힘듭니다.

또 자외선이 강할 때의 레이저 제모는 자칫 자외선 노출에 따른 색소침착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고 영구제모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금이 가장 적기라고 할 수 있죠.

 

 

블루미의원에서는 여름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구 제모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블루미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 장비인 아리온으로 효과적인 제모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블루미의원 대구 제모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