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 제모 이벤트, 블루미의원의 아리온과 함께!

대구 제모 이벤트

블루미의원의 아리온과 함께!

 

 

추웠던 겨울이 가고 봄이 왔습니다. 다시 또 꽃샘추위가 오는가 하더니 이젠 정말 포근해졌네요.

몇 년 전만 해도 따뜻한 봄을 즐기기 좋았는데 요즘은 그럴사이도 없이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옵니다.

많은 여성분이 그래도 아직은 긴팔로 버틸 수 있겠다 싶다가도 결국 반팔로 갈아탑니다.

이렇게 옷이 짧고 얇아질수록 제모에 대한 걱정이 많아집니다.

 

 

 

 

자가제모는 자주해야하는 만큼 번거롭기 때문에 한번의 제모시술로 영구적인 효과를 원하시는데

그래도 영구제모도 단 한번으로 끝나는 시술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만큼 미리미리 제모 시술을 받아야지 여름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평균적으로 1회 시술시 20%의 체모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차례 기간을 두고 시술을 받게되는데요.

이때 걱정하시는 것이 "여러번 받으면 그만큼 돈이 많이 드는거 아냐?"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런 걱정을 하시지 않아도 되도록 준비된 것이 대구 제모 이벤트입니다.

 

 

 

 

블루미의원의 제모시술은 미국FDA의 승인을 받은 아리온이라 불리는 장비로 이루어집니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이 보장되면서 이벤트 덕분에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블루미 제모 이벤트 !!

 

블루미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모 클리닉 이벤트는

겨드랑이 제모의 경우 5회 시술을 기준으로 3만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이벤트입니다.

한번에 끝나지 않는 영구제모(레이저 제모)시술의 부담을 확 ~ ! 줄여드리기 위한

블루미의 획기적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제모, 인중 제모 외에도 다른 부위 제모 이벤트도 준비중에 있으니 한번 전화문의 해보세요 ~ ^^

 

 

 

사람마다 레이저 제모 시술의 필요한 횟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레이저 제모 주의사항을 보시면 왜 그런지 바로 파악하실 수 있을거예요.

 

# 레이저 제모 전 주의사항

1. 선탠을 하지 않는다.

2. 족집게 또는 제모테이프를 이용한 제모를 하지 않는다.

 

스캐너 방식으로 제모부위에 있는 체모를 찾아내는 과정에서 검은 멜라닌 색소를 탐색해 체모를 찾는데

이때 선탠한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스캐너 방식의 탐색을 방해하게 됩니다.

그리고 족집게 또는 제모테이프를 이용하여 제모를 한 후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으면

이번엔 모근의 멜라닌 색소를 찾지 못해 결국 다음 체모가 자랄 때 까지 제모시술이 어렵습니다.

 

 

 

 

제모시술 자체는 상당히 짧은 시간 동안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블루미의원에서 시행하는 런치타임(Lunch Time)시술을 이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해두신다면 점심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에 시술을 마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짬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이라도 시술 받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실겁니다. :)

 

그리고 이 런치타임 시술과 함께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리온의 냉각시스템입니다.

자체적으로 탑제된 우수한 냉각시스템은 열 에너지가 전달될 때의 화상과 통증을 줄여주기 때문에

시술 후 자외선 차단만 신경쓰신다면 일상으로의 복귀가 매우 원활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여성분들은 물론 남성분들도 많이 제모를 하십니다.

남녀 모두에게 차별없이 드리는 블루미의 대구 제모 이벤트로

올 여름은 다른 곳에 신경쓰시지 말고 마음 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여름을 준비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