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싼곳]레이저 영구제모와 주의사항

 

대구제모싼곳

레이저 영구제모와 주의사항

 

 

 

면도기나 족집게, 제모왁스, 제모테이프 등 자가제모를 하면 편리하지만

모낭염이나 홍반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모 효과가 한달 이내이기 때문에 자주자주 제모를 해주어야 하는 불편함도 있습니다.

 

 

대구 레이저제모

레이저 제모는 털을 제거하고 하는 부위를 검사해 모근을 찾고 레이저를 조사해 열 에너지로 파괴합니다.

일련의 과정으로 영구제모를 하는데 1회 시술시 20%정도를 제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4 ~ 8주 간격으로 평균 5회정도 시술을 받으시면 원하는 부위를 완전하게 제모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이 레이저 제모는 겨울-봄에 미리 받아두어야 여름에 제모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 장비인 아리온은

스캐닝 시스템으로 체모에 포함되어 있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찾아냅니다.

스캐닝 시스템으로 찾아낸 체모의 모근에 레이저가 조사되면서 열 에너지로 모근을 파괴합니다.

털이 만들어지는 모근 세포만 파괴하기 때문에 다른 부위의 손상이 최소화되고

향상된 쿨링(Cooling) 시스템으로 열 에너지를 바로바로 식혀주기 때문에 추가 손상을 막고 통증을 줄여줍니다.

 

 

 

 

대구 레이저제모 주의사항

레이저 제모를 받을 계획이시라면 4주 전부터 털을 완전히 제거해버리는 자가제모인 족집게와 제모테이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면도기의 경우 피부 겉으로 나온 털만 말끔하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비키니 제모의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라인으로 미리 면도기 자가제모를 하고 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모를 하신 후에는 한동안 선탠 등을 하지마시고 자외선 차단에 신경쓰셔야 색소침착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 시술 부위에 딱지가 생긴경우 억지로 떼지 마시고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내버려둡니다.

 

 

제모 후 자외선 차단에 신경써주세요.

 

 

그 외 개인별로 주의사항이나 신경써야 할 부분들은 원장선생님이나 간호사들이 알려드리니

잘 들으신 후 기억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