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보톡스의 효과는 얼마나 갈까요?

대구보톡스

보톡스의 효과는 얼마나 갈까요?

 

 

보톡스 시술에 대해 상담받으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BEST 2가 있습니다.

첫번째가 대구보톡스 가격에 대해 물어보시는 것이고, 두번째가 바로 보톡스 효과지속시간입니다.

 

 

 

얼굴 어느 주름이든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죠.

 

가격이야 해당 부위 수와 사용되는 보톡스 제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침 블루미에서 이벤트 중이니까 저렴하게 이용받아보세요. 후후후~^^)

보톡스의 효과지속기간은 평균적으로 최대 6개월 가량입니다.

 

최초 시술 후 1 ~ 2주 후부터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해 3개월 후 가장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그리고 그 이후부터 효과가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하며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6개월 후에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이런 보톡스 시술의 지속력에 대해서는 보톡스의 원리에 대해 알면 쉽게 이해됩니다.

보톡스는 보툴리눔 톡신이란 독소를 희석시킨 주사제로 본래의 이름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입니다.

보톡스라는 이름은 미국 앨러간社에서 최초로 미용용으로 보툴리눔 톡신을 등록하면서 앨러간 보톡스란 이름으로 등록했는데,

이후 이 앨러간 보톡스란 이름이 너무나도 유명해지면서 후에 나온 다른 보툴리눔 톡신 제제도 보톡스라 불리는 등

최근 들어서는 고유명서처럼 불리게 된 것입니다.

 

 

앨러간 보톡스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아무튼 이 보툴리눔 톡신은 근육을 마비시키고, 수축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본래 희석되지 않고 사람 몸에 들어가면 매우 위험하지만, 의료(미용)용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져

소량을 이용하면 원하는 만큼 근육을 수축시켜 과도하게 발달한 근육의 크기를 줄여주거나

근육과 연결된 피부를 당겨서 늘어진 피부, 탄력이 줄어든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를 이용해 발달된 턱이나 종아리를 줄여줘 갸름한 라인을 만들어주거나 얼굴에 생긴 주름을 당겨줘 펴주는

신체교정과 안티에이징의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사람의 몸에 작용하는 보툴리눔 톡신이 대구보톡스 시술 후

6개월이 지나면 체내에서 서서히 분해되어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영구적으로 효과를 볼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이라곤 하지만 실제로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처럼

보톡스 시술을 많이 한다고 해서 표정이 이상해지거나 얼굴에서 위화감을 느끼거나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완전히 분해되어 사라지는 만큼 부작용이 적고 매우 안전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루미의원 대구보톡스 봄맞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