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잘하는곳]보톡스 시술 후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

대구보톡스잘하는곳

보톡스 시술 후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

 

 

연예인들이 이제 토크쇼나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아무렇지도 않게 밝히게 된 것이 '보톡스 시술'입니다.

주름을 없애거나 사각턱을 교정해주기 위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성분 효과가 깔끔하게 사라지기 때문에

정해진 양과 정품만 잘 사용한다면 부작용 거의 없는 수준으로 정기적인 시술로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보톡스 시술 후 내 외모는 어떻게 달라질까?

 

 

블루미의원의 대구보톡스 시술이 아무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곤 해도,

계속 반복적으로 시술 받으려면 부담이 되는 시점도 있을 겁니다.

그럼 보톡스를 한번 시술 받고 이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시키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보톡스 시술과정

보톡스는 주사제로 되어 있어 얇은 주사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마취없이 진행됩니다. 그래서 보톡스 수술이 아니라 시술이죠.

진단에 따라 미리 어느 부위에 얼마만큼 주사할지 정해두기 때문에 시술과정 자체는 매우 빠르게 끝납니다.

보통 0.1cc 이하로 주사하며, 시술은 10 ~ 30분 내외입니다.

 

 

 

보톡스 시술 후 주의사항

1. 약물이 원하는 부위에서 다른 부위로 퍼져나가 효과가 반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약 4시간정도 눕지 않도록 합니다.

2. 주사 바늘이 들어갔던 시술부위가 멍이 들 수 있으니 24시간 동안은 문지르지 않습니다.

3. 멍이 들 경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드물게 멍이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면 병원으로 와주세요.

 

 

보톡스 시술은 보톡스 주사제 안에 들어있는 보툴리눔 톡신이란 성분을 이용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나 약해짐 등이 없어 자외선을 반드시 차단해줄 필요가 있다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이 적다는 점은 대구보톡스 시술의 숨겨진 장점이라 할 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