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천연제모제를 이용한 자가제모법?

대구제모

천연제모제를 이용한 자가제모법?

 

 

여성들에게만 강요된다고 제모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옷이 얇아질수록 옷이 짧아질수록 신경쓰이기 마련입니다.

남자들도 반바지를 입거나 수영장, 해수욕장에 갈 때는 스스로 심하다 생각되면 제모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제모 중에서 가장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제모가 바로 '자가제모법'입니다.

면도기, 족집게, 제모크림, 제모테이프 등 다양한 종류와 제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제모에 대해 이것저것 정보를 찾아보고 있는데

심평원 블로그(blog.daum.net/yeshira)에서 재미있는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설탕(흑설탕)을 이용한 간단한 천연 제모크림을 만드는 방법이었습니다!

 

 

 

★준비물 : 흰설탕, 물, 천, 붓, (꿀 or 흑설탕)

1. 냄비에 설탕과 물을 2:1의 비율로 넣고 천천히 끓여줍니다.

2. 걸죽한 물이 될 때까지 천천히 끓여줍니다.

    이때 피부 각질제거 효과가 있는 흑설탕이나 피부를 보호해주는 꿀을 첨가해도 좋습니다.

3. 설탕이 완전히 녹아 끈적해졌다면 피부에 바를 수 있을정도로 식혀줍니다.

    뜨거운 설탕물을 바로 바르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합니다.

4. 붓을 이용해 설탕물을 골고루 발라줬다면(털이 난 방향으로 발라주세요.) 준비한 깨끗한 천으로 덮고 꾹꾹 눌러줍니다.

5. 설탕물이 굳을 때 까지 잠시 기다린 후 털이 난 반대방향으로 신속하게 떼어줍니다.

6. 물로 한번 씻어준 후 보습오일 혹은 스킨/로션 등으로 마무리합니다.

(사진이 포함된 자세한 내용은 심평원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b)

 

 

하지만 이런 방법도 피부 자극에 약하신 분들은 사용하기 쉽지 않으신 분들이나 자가 제모는 자주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것을 극복하고 싶으신 분들, 좁집게·제모 테이프 등 자가제모의 통증을 감내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 등은

블루미의원에서 대구 레이저 제모를 이용해 간편하고 적은 통증으로 반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의 경우 총 4 ~ 5회의 시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지금부터 시술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