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제모장비 아리온의 특징과 제모시 주의사항

대구제모

제모장비 아리온의 특징과 제모시 주의사항

 

 

레이저 제모는 편리하지만 항상 반복되어야 하는 자가제모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모방법으로,

모근을 파괴해줌으로써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보여줍니다.

남녀는 물론 얼굴이나 헤어라인, 겨드랑이나 팔과 다리, 비키니 라인 등등

제한 되는 부위없이 다양한 부위를 모두에 시술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름이 되면 부쩍 더 신경쓰게되는 제모.

 

 

블루미의원의 대구제모 시술에 이용되는 레이저 제모 장비는 '아리온(ARION)'

독일 WaveLight社에서 만들어진 장비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효과적이고 안전한 장비입니다.

레이저 제모의 효과는 기존의 다른 장비를 어느정도 계량하여 우수해진 정도라면 아리온의 최대 장점은

자체적으로 운용되는 효과적인 쿨링 시스템을 통해 레이저 제모 장비가 시술 때 가지는 단점인

통증을 효과적으로 잡아냈다는 것입니다.

 

 

블루미의원 대구제모 시술 '아리온' 레이저 제모

 

 

레이저 제모는 모근에 레이저를 조사하는 과정에 생성되는 열 에너지로 털+모근을 제거하는 시술법입니다.

그런만큼 열 에너지에 의한 통증과 화상의 위험을 낮춰주는 쿨링(Cooling)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아리온은 이 쿨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시켜 통증 완화와 피부 보호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스캐너 기능을 통해 털과 모근이 가진 검은 멜라닌 색소를 빠르게 찾아내 시술 시간을 줄였습니다.

 

이 두가지는 아리온이 기존의 다른 레이저 제모 장비와 차별화되는 장점입니다.

 

 

-

 

 

레이저 제모는 대구제모 시술로 매우 편리하지만 그만큼 주의사항도 존재합니다.

가능하면 아래 주의사항을 지켜주셔야 효과적인 제모 시술과 제모 후 피부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대구제모 시 주의사항

1. 제모 전 족집게 제모나 제모테이프를 이용한 자가제모는 2주 이상 하지 않습니다.

  - 대구제모시 제모장비가 스캐너를 통해 잡아내는 검은 멜라닌 색소는 체모가 일정 이상 자라난 상태가 가장 잘 잡힙니다.

    따라서 모근 째 뽑아내어 조금의 털도 남지 않는 '뽑는 방식'의 자가제모는 스캐너 장비가 찾아내기 어렵게 만듭니다.

 

2. 비키니 제모의 경우 면도기를 이용해 원하는 형태의 체모 라인을 만들어서 오시면 됩니다.

 

3. 색소침착을 방지하기 위해 제모 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 이 때문에 레이저 제모는 자외선이 약한 겨울·봄에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4. 시술 후 2 ~ 3일 정도는 사우나나 찜질방 등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엔 남자들도 레이저 제모에 대해 많이 문의해오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