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잘하는곳]대구제모시술 이벤트

대구제모잘하는곳

대구제모시술 이벤트

 

 

자가제모는 편리합니다.

자가제모 용품의 발달덕분에 화장품 가게나 약국, 마트, MMS에서 손쉽게 제모테이프나 제모제를 구할 수 있게 되었죠.

이런 제모를 위한 특수한 도구가 아니더라도 여서용 면도기나 족집게 등이 존재합니다.

정말 자가제모하기 편리한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현시대가 외모에 관심이 많다는걸 뜻하겠죠.

 

 

무엇보다 이제 슬슬 긴바지와 검은 스타킹, 레깅스완 안녕해야죠.

 

 

하지만 자가제모도 단점이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체모를 완전히 없애주지 못하기 때문에 제모 후 지속시간은 길어봐야 한달 이내입니다.

면도기나 제모제를 이용하면 더 짧아지게되겠죠. 또 제모테이프나 족집게 등은 좀 더 긴 시간동안 제모효과를 볼 수 있지만,

자칫 털이 뽑힐 때 상처가 나 모낭염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뽑을 때 고통이 이만저만 아니죠.

 

 

블루미의원에서 시술되는 대구 레이저 제모는 이런 자가제모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제모법입니다.

레이저를 모낭에 조사해 열 에너지를 생성하여 체모와 모근을 제거하는 시술로,

몇 번의 반복시술을 해주면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의 레이저 제모장비 '아리온'의 장점

1. 정확한 레이저 조사로 열 에너지를 전달, 확실하게 제모를 해줍니다.

2. 스캐너 시스템을 이용해 시술 부위의 체모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냅니다.

3. 자체적인 쿨링 시스템으로 레이저 열 에너지로 인한 통증과 부작용을 줄여줍니다.

 

 

레이저 제모 아리온

 

 

그리고 블루미의원에서는 지금 봄을 맞이하여 여름대비 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스캐너 시스템의 특징상 총 4 ~ 5회 반복 시술이 필수적입니다. 미리 제모 시술을 시작해야 여름에 맞춰

완벽한 영구 제모가 가능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전화 및 방문 문의주세요 ~

 

 

 

블루미의원의 대구 제모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