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여드름]스트레스로 인한 성인여드름은 아이솔레이즈로

대구여드름

스트레스로 인한 성인여드름은 아이솔레이즈로

 

 

여드름은 성장기 청소년에게 많이 나타났었기 때문에 청춘의 상징으로 불리곤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청소년기에 시작된 여드름이 성인이 된 이후에도 계속 지속되거나 오히려 성인이 되면서 여드름이 나거나 혹은 기존의 여드름이 더 심해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 스트레스가 주요 원인입니다.

 

성인이 된 이후의 여드름은 신진대사 불량,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피부의 건상상태 악화에 따른 피지분비량의 증가, 면역력의 감소와 함께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증가해 생기게 됩니다. 청소년기엔 많이 신경쓰이긴 해도 공부가 목표였던 지라 큰 문제가 되진 않지만 성인이 된 후엔 사회생활을 해야하기 때문에 외모, 이미지에 많이 신경쓸 수 밖에 없습니다. 여드름은 이때 큰 방해가 되는 요소가 됩니다.

 

성인여드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 균형잡힌 식단, 꼼꼼한 세안과 그 후 보습에 신경써주시고, 여성의 경우 화장을 자주한다면 클렌징에 신경써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수단이나 취미 등을 만드는게 무엇보다도 큰 도움이 되니 참고하세요.

 

그렇다면 이미 생겨서 여드름 흉터로까지 발달하려고 하는 여드름의 해결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직접 손을 써서 해결하려면 자칫 흉터가 남을 수 있으니 이럴 땐 전문가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대구여드름 치료 아이솔레이즈(ISOLAZ)

 

아이솔레이즈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이며, 기존 레이저 시술을 보완하기 위해 공기압을 이용하는 개량된 시술입니다. 공기압을 이용해 피부를 당겨올려 목표점에 보다 완벽하고 안전하게 레이저를 침투시켜 열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전달된 열 에너지는 여드름균과 피지선 모두 파괴하여 현재 여드름뿐만 아니라 이후의 여드름까지 예방해줍니다.

또한 시술 후 회복단계에서 모공축소, 여드름 흉터 개선, 피부의 붉은 기(혈관이 확장되어 생기는 현상)까지 개선해주기 때문에 단 한번의 대구여드름 치료 시술로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에서는 현재 대구 여드름 치료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여드름이 고민이신 청소년, 성인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오셔서 원장님께 상담과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블루미의원 대구여드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