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종아리 알, 빨리 빼는 법은 없을까?

대구보톡스

종아리 알, 빨리 빼는 법은 없을까?

 

 

학교라는게 학생이 원하는 곳에 항상 위치하진 않습니다. 대학교는 학생이 선택할 수 있어도 초등학교 ~ 고등학교까지는 주민등록상 주소지 인근학교로 배정받게 됩니다. 속칭 '뺑뺑이'의 결과로 말이죠.

그러다 보니 초등학교 ~ 고등학교까지 상당히 걸어가야 하는 곳에 있고, 마침 합격해 들어간 대학도 위치가 언덕 위나 아주 넓은 캠퍼스를 자랑한다면 다리운동하기 딱 좋은 환경입니다. 남자들이야 다리근육이 발달하게 된다면 바지라인도 살고 보기도 좋겠지만 여자들은 다리가 굵어지거나 종아리에 알(알통)이라도 생긴다면 여간 고민이 아닙니다.

 

 

겨울이라고 해서 두꺼운 바지만 입는게 아니잖아요 ~

 

바지는 그래도 가려진다 하더라도 반바지, 숏팬츠, 스키니, 레깅스, 치마 등등 다양한 옷이 다리라인을 드러내는데 이때 아주 잘 발달된 다리근육 종아리 알이 보인다면 맵시가 살지 않아 고민이죠.

 

지방으로된 살이야 다이어트를 통해 빼면 된다지만(종아리쪽엔 살이 잘 안붙기도 하구요.) 근육의 경우 빼거나 다듬는데 시간과 노력이 엄청 소모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치마 등 종아리가 보이는 옷을 입어야할 때 최대한 빨리 종아리 알을 빼는 방법이 있을까요?

 

 

대구보톡스의 근육축소 효과

 

답은 바로 보톡스 시술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보톡스 시술이라고 하면 '얼굴주름 제거 시술'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만 보톡스의 본질은 '근육 마비와 축소'입니다. 이 두가지 효과를 이용해 근육과 연결된 피부를 당겨서 얼굴의 주름을 제거하는데, 이 효과는 크게 발달된 근육을 축소하는데도 큰 효과를 보여줍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사용하는 보톡스 제품들

 

 

잘 발달된 종아리 알(근육)에 적당량의 대구보톡스를 주사해 필요한만큼의 다리라인을 완성하게 됩니다. 비슷한 이유로 턱근육이 발달되어 만들어진 사각턱에도 보톡스 시술을 매우 효과적입니다.

단, 1 ~ 2개월 이후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이나 모임 등의 날짜가 잡히면 적어도 3주 ~ 한달 전에 시술받을 수 있게 일정을 조절하시는게 가장 예쁜 각선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이나 진료, 대구보톡스 시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블루미의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옷이 가벼워지는 봄철을 대비해 미리 시술 받아도 좋습니다.

 

 

 

 

 

[대구보톡스]종아리 알, 빨리 빼는 법은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