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니콜 키드먼도 보톡스를?!

대구보톡스

니콜 키드먼도 보톡스를?!

 

 

 

Five Mile Creek로 데뷔한 이후 폭풍의 질주에서 만난 톰 크루즈와 결혼했던(현재는 이혼 후 키스 어번과 결혼) 할리우드 유명여배우 니콜 키드먼이 독일의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미모유지를 위해 보톡스를 맞는다고 고백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방법을 사용했지만 모두 소용없었다. 균형잡힌 식습관으로도 소용이 없어 주름제거를 위해 보톡스를 맞았다."라고 인터뷰 했습니다.

 

그녀는 늙는 것이 싫었고 그래서 보톡스를 맞았다고 고백하며, 지금은 보톡스를 맞지 않았으며 이마의 움직임도 자연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항간에 떠도는 루머인 '보톡스를 너무 맞아 얼굴이 잘 안움직인다.'를 의식한 발언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처럼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들도 아무리 타고난 미모에 벌어들인 돈이 많아 지속적인 관리를 해도 막을 수 없는 것이 피부의 노화, 그리고 이로 인해 생기는 얼굴주름입니다. 그리고 이를 타파하기 위해 선택한 것이 보톡스라면, 보톡스 시술이 얼마나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보편화되어 있는지 알 수 있겠죠?

 

 

 

 

보톡스는 보톡스 주사제에 들어있는 보툴리눔 톡신 성분을 이용해 피부와 연결된 표정근에 주사해주면 발달된 근육이 축소되면서 피부가 당겨져 주름이 펴지게 됩니다. 이마, 미간, 눈가, 팔자주름, 목주름 등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하며, 대구보톡스 시술 이후 2개월이 지나면 최대의 효과를 보이다가 3 ~ 4개월부터 효과가 사라지기 시작, 6개월이 지나면 보툴리눔 톡신의 효과가 완전하게 사라지기 때문에 제대로 시술만 한다면 다른 부작용없이 안전합니다.

 

 

대구보톡스 시술 주사제 중 하나인 마이아블록

 

 

블루미의원에서는 대구보톡스 시술의 효과를 높이고,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주사기와 주사제의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항상 시술 당일 정품의 보톡스 주사제를 개봉하여 진료에 따른 정량만 주사합니다. 이는 효과는 최고로, 부작용은 최저로 하며 보톡스 시술의 거품을 제거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