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여름을 준비하며 제모하자

대구제모

여름을 준비하며 제모하자

 

 

제모는 몸에 있는 털을 제거하는 것으로 보통 남성들은 팔·다리나 배, 턱이나 목 등을 제모하고,

여성들의 경우 겨드랑이나 다리를 포함해 신체 전반 신경쓰이는 부분 대부분을 제모하기도 합니다.

 

제모는 보통 노출이 많은 계절인 여름에 가장 신경쓰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겨울은 여름에 비해 옷도 두껍고 추위 때문에 전신을 꽁꽁 싸매기 때문에 신체 노출이 적은 편이라 중요한 자리에 나갈 때 어쩔 수 없이 스타킹+치마를 입어야 한다면 그때 다리제모에 신경쓰는 수준입니다.

 

 

 

물론 이런 제모는 어디까지나 1회성 제모 면도기, 제모크림, 왁싱 등을 할 때이고

레이저제모와 같은 영구제모의 경우엔 그때그때가 아니라 여름을 대비해 지금부터 시술받는 것이 좋습니다.

 

 

왜 대구레이저 제모는 지금인가?

 

레이저 제모를 이용한 영구적 제모가 왜 지금 받을 필요가 있는지는 레이저 제모의 특성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 장비는 제모를 하고자하는 신체부위를 스캐닝해 이중 모발에 들어있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찾아냅니다.

이를 바탕으로 레이저를 조사해 모근에 열 에너지를 전달하여 모근을 파괴하여 털을 제거하게 됩니다.

--- 주의사항!! 제모 당일날 아침엔 깨끗하게 면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왁싱을 하신 경우에는 한달 후에 제모시술이 가능합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 장비, 아리온

 

 

위와 같은 특성 때문에 당장 모발이 자라있지 않더라도 존재하는 모근까지 모두 파괴해주기 위해 4 ~ 6주 간격으로 총 5회가량 반복시술하게 됩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시술을 시작하면 여름엔 60% 이상 모발이 제거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영구제모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1회 시술시 전체 모공 중 20%정도 파괴하기 때문에 100%를 위해 총 5회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사람의 모발이 동물과 달리 자라는 속도가 제각각이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로 레이저 시술 한번만으로도 모든 털을 제거할 수 있다고 호언장담하는 곳이라면 조금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블루미의원에서는 현재 대구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영구제모로 올 여름 매끄러운 다리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꼭 문의하셔서 이벤트 혜택까지 받으시기 바랍니다. :)

 

 

블루미의원 대구제모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