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여드름]대학교 들어가기 전 여드름부터 해결!

대구여드름

대학교 들어가기 전 여드름부터 해결!

 

 

고등학교 3년, 마지막 고등학교 3학년 땐 정말 집-학교-학원-집-학교-학원-집...을 반복하며 거의 공부하는 기계가 되다시피 살게 됩니다. 그다지 좋은 모습은 아니지만 대한민국의 교육법이 그러니 여기에 맞춰서 공부하는 수 밖에요.

이렇게 살다보면 햇빛을 보는 횟수도 줄고,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해소하기 어렵게 됩니다. 그래도 어찌어찌 버티다가 드디어 수능을 치고 졸업까지 끝내게 되었습니다.

 

대학생활을 시작하기 전 피부고민 좀 해결하고 싶다면?

 

 

이제 2주만 있으면 대학교 캠퍼스 생활을 하게 됩니다. 지긋지긋한 고등학교 때의 모습 중 가장 버리고 싶은 건 역시 사춘기 동안에 어느사이 얼굴 전체를 차지한 울긋불긋한 여드름들입니다. 대학생으론 좀 더 예쁘고 화사에게 지내고 싶은 소망이 있다면, 대학교에 등교하기 전 마지막으로 여드름 피부를 치료하는게 어떤가요?

 

 

대구여드름 치료는 아이솔레이즈

 

아이솔레이즈는 초기 여드름 및 화농성 여드름 등 다양한 종류의 여드름에 모두 효과적이며,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여드름 치료 장비입니다.

 

 

대구여드름 치료장비 아이솔레이즈

 

 

강력한 음압을 이용해 피부 깊숙히 존재하는 피지 덩어리와 여드름균 때문에 생긴 염증과 고름을 끌어당겨 장비에서 조사되는 레이저의 열로 태워 치료하게 됩니다. 이때 레이저의 열은 여드름의 원인인 여드름균과 함께 과도하게 발달한 피지선까지 파괴시켜줘 대구여드름 치료와 함께 피지의 분비량도 줄여 여드름의 재발을 막아줍니다.

 

이후 열 에너지가 제거되고 피부가 회복되면서 피부톤과 탄력이 살아나고 신경쓰이는 여드름 자국(붉은 피부)도 돌아오게 됩니다. 또 시술 중에도 큰 통증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대구여드름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아이솔레이즈 시술 전후

 

 

시술 받으신 이후엔 피부의 피지분비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고보습 크림을 이용해 피부의 유수분량을 조절해주고, 항상 권장량의 수분을 섭취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면 확실한 여드름 치료와 함께 여드름 예방도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