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사각턱이 고민이세요? 이젠 보톡스죠

대구보톡스

사각턱이 고민이세요? 이젠 보톡스죠

 

 

지난 주 수요일 황금어장에 윤영미 아나운서가 나왔었죠? 당시 TV를 보면서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세상이 많이 바뀌긴 했구나 싶었어요. 윤영미 아나운서는 보톡스를 6개월 마다 한번씩 맞아서 턱이 갸름해졌다고 밝히면서 동시에 MC들의 질문에 성형수술도 남편이 미국에 잠깐 간 사이 몰래(ㅋㅋ) 했다며 고백했습니다.

이제 보톡스와 성형수술 조금 하는 정도는 TV에서도 넌지시 밝힐 수 있는 시대입니다.

 

 

대구 보톡스시술로 사각턱을 갸름하게 만들자

 

 

사각턱을 가지신 분들은 고민되면 바로 성형외과로 찾아가시는데, 우선 블루미의원에서 진료받으시는걸 추천합니다.

보톡스는 보툴리눔 톡신이란 성분을 이용해 근육의 마비와 수축을 유도합니다. 이를 통해 발달된 근육을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각턱이 골격 문제가 아닌 근육 발달로 인해 생겼다면 이 보톡스의 수축효과를 이용해 갸름하게 라인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얼굴에 칼을 대는 등의 별다른 큰 수술이나 마취, 입원없이 하루 15 ~ 40분 시술로 6개월마다 보톡스 시술을 받으신다면 항상 갸름한 얼굴라인을 가질 수 있는 겁니다.

 

또 이런 효과는 얼굴의 사각턱 뿐만 아니라 종아리 근육도 수축시킬 수 있어 예쁜 각선미를 만들 때도 큰 도움이 됩니다.

 

 

 

보톡스가 비싸다고 이야기 하시는데, 보톡스는 한번의 시술로 2 ~ 3개월은 최고의 효과를 누린 후 6개월 뒤에 완저니 효과가 사라지는데, 6개월 마다 1회 시술이라면 과연 가격이 그렇게 비싼걸까요? 무엇보다 부작용을 이야기하기도 하는데요. 정량, 정품 사용시 효과는 뛰어나며 보톡스의 효과가 깔끔하게 사라지기 때문에 부작용의 위험은 더 낮습니다.

 

지금 블루미의원에서는 대구 보톡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효과 좋은 보톡스 시술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이벤트 기간이 언제 끝날지 모르니 지금 늦지 않게 블루미의원에 달려오세요. :)

 

 

 

블루미의원의 사각턱 보톡스와 종아리 보톡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