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설리 다이어트비법, 비닐봉지 다이어트

설리 다이어트비법, 비밀봉지 다이어트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f(x) 멤버 설리 다이어트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몰라보게 살이 빠지고 예뻐진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비닐봉지 다이어트라고 하길래 설마 비닐봉지에 음식을

담아서 그것만 먹는건가? 하는 생각을 했느데..ㅋㅋㅋ;;

너무 어처구니 없는 생각을 한것 같네요..ㅎㅎ

 

 

 

 

설리 다이어트비법 비닐봉지 다이어트는 바로 비닐봉지에 적당한

바람을 넣고 묶어 공처럼 가지고 놀면서 운동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간단할수가!

놀이처럼 운동을 할수 있기 때문에 쉽게 지루해지지도 않고

비닐공을 안떨어뜨리기 위해서 집중해서 몸을 움직이기 때문에 조금만해도

땀이 나고 안쓰는 부위까지 쓰기때문에 골고루 살이 빠질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비닐봉지 TIP!

- 봉지를 만들때 공기를 너무 많이 넣으면 봉지가 빨리 떨어지고

적게 넣으면 봉지가 느리게 내려와서 운동이 안되므로 적당하게 넣어주고

자신에게 맞게 공기의 양을 조절해야합니다.

 

 

# 비닐봉지 다이어트 효과 #

심장 수가 증가하면서 유산소운동 효과를 볼수 있다.

복근 강화 효과와 함께 스트레칭 효과가 있다.

균형 감각을 기른다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게 좋겠죠?ㅎㅎ

설리 다이어트비법인 비닐봉지 다이어트가 맞는다면

꾸준히 해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