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신정환 띠동갑 여자친구와 12월결혼!

신정환 띠동갑 여자친구와 12월결혼!








안녕하세요 블루미 입니다 오늘의 펀펀한 이야기 신정환씨가 띠동갑 여자친구와 12월 결혼식을 올린다하여

화제라고 합니다 . 해외원정 도박 사건이후 자숙 중인 방송인 신정환(39)씨

원정도박 사건 이전 많은 예능에서 사랑을 받았던 만큼

신정환씨의 결혼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신정환씨와 12월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그와 1년간 만나온 미모의 회사원으로 

12살연하라고 하네요 얼마 전까지 디자인 관련업에 종사

한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켯다고 합니다









신정환씨는 지난 5월 미모의 여성과 함께 인천국제공황에 등장해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이후 신정환씨는 열애를 인정  인터뷰를 통해 내가 결혼을 한다면 지금 사귀는 친구와 하고 

싶다  여자친구는 현제 내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라고 해서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다고 밝혓다고 하네요









신정환 측은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하다며 두사람은 조용히 예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정도박 사건으로 각종 방송 예능에서 사랑받던 신정환씨

결혼을 축하드리며 

지금은 자숙시간으로 방송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나중에 국민들의 용서를 받고 다시 한번 방송에서 좋은 모습 보이시길 바라며

오늘의 펀펀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