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레이디제인과 홍진호 데이트 포착 관련

레이디제인과 홍진호 데이트 포착 관련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가수 레이디제인이 심야 데이트를 즐긴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두사람이 전부터 사귀는거 아니냐 썸타는거 아니냐 말이 많이 나왔던 만큼

수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의외로 둘이 같이 사진찍은 모습을 보면 진짜로 사귄다면 잘어울릴 것 같은 사진들이 많이보이죠?







공개된 사진은 서울 마포구 인근의 한 초밥집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져있다고 하구요 사진속 두사람은 바테이블

자리에 나란히 앉아 오붓하게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특히 홍진호가 레이디제인의 허벅지에 스킨십을 하는 등 흔히

연인사이에서나 볼 법한 다정한 모습으로 두사람이 사귀는게 아니냐 라는 의혹이 점점 커져만 간다고하는데요

진실은 두분만이 알고 있겠죠?


홍진호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로서 임요환 과같이 이름만으로 전세계 스타팬들의 우상 모든 저그들의 우상이자

시조로서 e-sports의 개척자 e-sports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하나 로서 프로게이머를 은퇴한 이후에는 각종 방송인으로서 나름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으며 은퇴 이후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여 성공한 몇 안되는 게이머중에 하나로 알려졋죠

레이디제인은 전부터 홍대여신이라 불리며 2006년에는 허밍 어반스트레오 2집에 객원보컬로 참여하기도하고 각종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 갔지만 슈프림팀의 멤버 쌈디의 여친이라는 타이틀로 더유명하기도 하였죠 지금은 각종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구요 라디오스타에서 그동안의 내공을 싸그리 모아 터뜨리기도 하였죠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둘의 데이트에 대한 연예설을 부인하면서 새벽에 만난데다 두 사람이 스킨십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들 때문이었다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하였는데요 사진이 공개된 초반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절대 연인사이에만

가능한것아니냐? 그럴수도 있다 등 각각의 의견들을 말씀해주셧어요

두사람은 사진이 나가고 늦게 나마 사진들을 보았고 월래 자주 만나 식사하는 친한 오빠 동생사이라며 100퍼센트 진심이라며 연인설을 부정한 상태고 둘다 멘붕이라는 반응이었어요 

같이 게임도하고 식사도 자주하는 편이어서 평상시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사진들을 보면 전프로게이머 와 가수의 조합으로 안어울릴것 같지만 의외로 보기좋고 잘어울린다는 네티즌 의견들이 많네요 두분은 연인사이임을 적극부인 하였지만 둘이 진짜 사귄다 하여도 잘어울리는 커플같아요


그럼 이만 오늘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