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슈스케 이보람 10kg 감량 다이어트비법

 


신곡 '술잔에'로


 컴백한 슈스케 이보람 10kg 감량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일단 예전엔 어땠길래 10kg까지 


다이어트를 감행했는지 


 비교샷 투척할께요~



역시 여자의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가요? 


풍기는 분위기가 완전 달라졌네요~


나름 통통한 면이 매력이 있었는데 뾰족 브이라인이 살아났네요


이보람씨의 이번 신곡 술잔에


무더운 여름에는 신나는 댄스곡이 좋겠지만


애절한 이별의 아픔을 그린 알엔비 곡이라고 하니


음원이 풀리면 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