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평가전

6월10일 오늘 8시 

우리나라와 가나의 축구평가전이 시작되었는데요


결과는 4:0 ㅠㅠㅠㅠㅠ으악!!


사람들 출근시간이라 응원이 부족했던 건가요;;;;


4골이나 내주다니 ㅠㅠ 




 가나전에서 정성룡이 골키퍼로 나서자


일각에서는‘홍명보 감독의 마음 속에 주전 골키퍼는 정성룡으로 굳혀진 것이 아니냐’는


전망이 나돌기도했죠.





홍명보 감독은 한국 가나전 인터뷰에서 “전체적인 조직력에 큰 문제는 없었다”면서


“초반 2실점을 극복하는 게 쉽지 않았다”라고 말했죠.


또 “실수가 실점으로 이어진 장면이 많았지만 조직적에서 문제점을 발견하지는 못했다.


선수들의 컨디션이 아직 완벽하지 않았다”며


“실망하기는 아직 이르다. 한국 가나전,평가전은 단지 평가전일 뿐이다.

한국 가나전에서 드러난 문제점들을 보완해 월드컵 본선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네요





 “브라질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한국 가나전 평가전이마지막 경기였기 때문에


좋은 기분을 안고 브라질로 향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축구팀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


화이팅!! 여러분도 오늘 하루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