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효과 좋은 주름개선 시술 보톡스

대구보톡스

효과 좋은 주름개선 시술 보톡스

 

 

 

 

보톡스는 본래 보툴리눔 톡신 주사제라고 불려야 하지만 엘러간社에서 '보톡스'란 이름의 '미용' 보툴리눔 톡신 주사제

최초로 만들어 FDA의 승인을 받음으로써 단어가 널리 사용되게 되어 한국에선 이젠 일반명사화된 단어입니다.

2002년도에 개발되어 승인받은 이후로 11년이 넘는 오늘날까지 사랑받고 있는 보톡스.

오히려 다른 종류의 주사제들이 생겨나면서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근육에 주입되어 마비, 수축효과를 보이는 그 효과 덕분에 안면, 턱, 종아리 등 주름개선을 위해서나 발달된 근육을 축소시키기 위해 주사되어 그 효과를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본래 사람들은 주름개선을 위해 혹은 주름을 예방하고 동안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투자, 노력을 합니다.

흔히 많이 이용되는 것은 주름 개선, 탄력 개선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들.

가격은 수십만원이 넘어가지만 효과를 단번에 보기 어렵고, 피부타입에 따라 오히려 악효과를 보기도 합니다.

 

 

여성들은 많은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한다.

 

하지만 보톡스의 경우 시술 후 서서히 효가가 나오면서 3개월 후엔 주름개선, 바디라인 교정 효과가 최고조에 이르렀다가

다시 시술 후 6개월이 될 때까지 효과가 차츰 줄어듭니다. 6개월이 지나면 몸 안에서 완전히 분해되어 해롭지 않습니다.

이처럼 완전히 분해되는 효과 덕분에 6개월 이상의 간격을 둔다면 흔히들 우려하는 부작용의 위험도 적습니다.

 

 

어떤 시술이든 블루미의원에서 최대한 안전하게!

 

오히려 대구보톡스 시술 자체적인 문제보다도 오염된 주사기를 쓰는 등의 문제로 인한 부작용이 더 심각할 정도죠.

물론 블루미의원에서는 당일 개봉된 정품 보톡스를, 속독된 1회용 주사기로 안전하게 정량만 사용합니다.

정품·정량의 언칙으로 가격의 거품을 뺌과 동시에 안전을 도모하는 1석 2조의 블루미의원 대구보톡스 시술입니다.

 

 

 

블루미의원의 대구보톡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