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잘하는곳]V라인에 주름개선까지 해주는 보톡스 시술

대구보톡스잘하는곳

V라인주름개선까지 해주는 보톡스 시술

 

 

 

 

주름 없고 탄력도 탱탱한 동안의 얼굴. 아름답고 조화로운 V라인의 턱선.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두가지입니다.

하지만 동안의 얼굴은 관리로 유지하기도 어렵고 만들기도 어렵습니다.

V라인 턱선은 선천적인 턱선과 후천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관리를 통해 동안과 V라인 두가지 만들 수 있고, 유지할 수 있다곤 하지만 상당히 힘든 것이 중론입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원하기 것들인 만큼 이를 하나의 시술로 이 힘든 두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보톡스 시술입니다.

 

 

보톡스 제품들

 

 

보톡스 시술은 보툴리눔 톡신 성분이 들어있는 주사제를 얼굴근육, 턱근육에 선태적으로 주사하여 시술합니다.

보툴리눔 톡신은 자신의 독소로 피부 아래 근육의 움직임을 마비시키는데, 이때 수축작용도 일어납니다.

미세한 잔주름은 제한된 근육의 움직임으로 예방되고, 큰 주름과 사각턱 라인은 근육이 축소되면서 사라집니다.

 

 

대구보톡스잘하는곳 블루미의원은 이처럼 동안과 V라인 모두를 잡을 수 있는 보톡스 시술에

고객을 생각하는 편리함을 함께 갖췄습니다.

진료 후 예약을 통해 평일 점심시간에도 빠르게 시술가능한 런치타임 시술보톡스 제품의 정품·정량 사용은 안전과 합리적인 가격을 만들었습니다. 거기다 많은 성원 덕분에 1월 말까지 하기로 했던 보톡스 이벤트도 지금 연장 운영하고 있으니 지금이 바로 대구보톡스 시술을 받기엔 최적의 기간이 아닐까요? ^_^*

 

 

 

 

 

[대구보톡스잘하는곳]V라인에 주름개선까지 해주는 보톡스 시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