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결말이 어떻게 될까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결말이 어떻게 될까요?






또 다시 찾아온 수요일!!!

오늘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하는 날이네요. ^_^ㅎㅎ

높은 시청률만큼이나 시청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지난 번 야구 중계로 인해서 하루 결방을 해서 그런지..

14회를 예정하고 있죠?

원래 같았으면 이번주가 마지막주라는 점!!!!!!! ㅠㅠㅠ 

벌써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아쉽다 아쉬워...ㅎㅎ







지난 주에는 이 장면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혼란을 주게 된 것 같은.......?

왜 잠깐 없어진 혜진이를 이렇게 열심히 찾아헤매는

지성준? ㅠㅠㅠ



특히나 그녀는 예뻤다 작가님이..

예전에 우리 모두에게 멘붕을 주었던

지붕뚫고 하이킥의 작가님이라 결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달달한 장면을 끝으로

한 주를 보내게 해주셨으니...ㅎㅎㅎ

조금 더 믿어봐야 하지 않을까요옹?


그나저나 한주가 참 길었네요! 그녀는 예뻤다 기다리느라

전 눈이 빠지는 줄 알았네요... ㅎㅎㅎㅎ







비록 마음아프게도 김기자님의

아련한 사랑은 끝이난 듯 하지만.........?ㅠㅠㅠ

괜찮아요! 김기자님에게는 새로운 팬들이 많이 생겼다는 것!







끝까지 이상한 반전(?)없이

별탈없이 달달한 성준 ♥ 혜진 으로 

마무리 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을 가져보며!!!!!!!!


우리 모두~~~ 오늘 하루도

힘내서 보내봅시다. ^_^*



[사진출처 :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공식홈페이지 현장포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