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오승환, 소녀시대 유리와 열애 인정

오승환, 소녀시대 유리와 열애 인정

 

 

 

~ ~ ~ 봄이 왔어요

ㅎㅎ날씨도 많이 풀리고 완연한 봄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연예계에도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있답니다!

 

일본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즈의 오승환선수가 유리와 열애 인정했다는 소식이에요~

 

 

사진출처-디스패치

 

아침부터 폭탄처럼 떨어진 오승환 유리 열애!

 

정말인지 사실인지 너무 궁금해서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었는데

결국 유리와 열애 인정하면서 사실로 입증되었네요ㅎㅎ

 

제가 좋아하던 유리도 이제 이렇게 떠나가는군요ㅠㅠ

 

 

사진출처-디스패치

 

오승환과 유리 열애 데이트 현장은 사진으로도 공개되었는데요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의 데이트는 오승환이 일본에서 입국한 이후~

그리고 이번 시즌을 앞두고 떠나기 전 2~3일 간격으로 이어졌다고 해요!

 

오승환과 유리의 데이트는 밥을 먹고 노래를 부르고 놀이 공원을 가거나

영화를 보는 등 다른 커플들과 다름없었다고 하네요~

 

달달하네용

 

 

사진출처-디스패치

 

오승환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리와 열애 인정을 하며

서로 간에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고 해요!

 

이어 유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했다고 하구요~

 

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의 영향인지

오늘 sm엔터테인먼트 주식 시가 총액은 전날에 비해 175 5000만원이 감소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5개월째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해졌는데용~

사진만 봐도 서로 행복해하는 모습이네요 :)

 

유리와 열애 인정으로 8명 중 5명이 열애중인 소녀시대! 연애시대!

모두 좋은 만남을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모두 행쇼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