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신나는 8월 축제 ! 양평 메기수염축제 &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

신나는 8월 축제 ! 양평 메기수염축제 &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



안녕하세요 블루미 입니다 :)


오늘 날씨가 참 좋죠? 적당히 시원하고 바람도불고


햇빛도 약한것같구요 어느새 가을이 다가오고있는것만 같아서 기분좋네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평 메기수염축제와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양평 메기수염축제에서는 맨손으로 미꾸러지 사냥, 독살(일명 석방렴)체험으로 물고기 사냥,


맨손으로 메기사냥 등 체험객 수준에 맞게 선택하는 물고기 사냥과 황토와 놀기, 모래와 놀기, 


똇목타고 수중생태탐험, 물싸움놀이, 자유물놀이등 


아이들과 엄마 아빠와 함께 여름을 신나게 이길 수 있는 물놀이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자유이용권 형식으로 축제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어죽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해요 물고기 사냥에 성공하여 물고기를


잡으신 분들은 집에 가져가시거나 요리코너에서 직접 요리를 해드시거나 시식용 어죽코너에


나눔기부를 하실 수도 있다고하구요 !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유익한 축제인것같네요 :D


자세한 사항은 양평 메기수염축제 공식 홈페이지 참조해주세요 !


클릭!






이번엔 물의 나라 화천쪽배축제인데요 ! 


7월 26일부터 8월 10일까지 강원도 화천읍 화천천, 붕어섬, 사창리 일원에서 열리네요


각종 수상체험,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


다양한 캠핑, 문화, 이벤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으니 주말동안


방문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물의나라 화천쪽배축제 가는법 !


얼마 남지 않은 여름 아이들과 함께 축제에서 유익하고 행복하게 보내보는게 어떨까 싶어요 !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참고 해주세요 !


클릭!


어느덧 금요일이에요 마무리 잘들하시고 주말동안 즐거운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