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이벤트 혜택을 받자!

대구보톡스

이벤트 혜택을 받자!

 

 

 

 

요즘 잘나가는 아이돌, 배우 등 TV와 스크린 속 스타들을 보면 조막만한 얼굴에 예쁜 라인을 가지고 있죠.

얼굴보고 뽑아서 노래랑 연기 교육시켜서 나오는 것도 아니고 왜들 그리 예쁠까요?

저렇게 타고난 사람들만 예뻐지는 걸까요? 모두 타고나야만 가능할까요?

성형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시대잖아요 ~ 그러니 성형수술처럼 마취, 수술을 하지 않아도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는 보톡스 시술은 더더욱 Hot! 핫!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아니겠어요?

간편한 대구보톡스 시술로 아이돌이나 미녀배우들 같은 계란형 얼굴을 만들어 보세요!!

 

 

여성들의 고민, 사각턱.

 

 

보통 보톡스 시술이라고 하면 얼굴의 주름을 없애줘서 동안을 유지해주는 시술로 많이 알려져 있죠~

하지만 대구보톡스 시술의 특징을 알면 '갸름한 얼굴 만들기'도 가능하겠구나 ~ 하실거예요.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은 웃거나 화를 내거나 찡그릴 때 표정에 따라 얼굴에 주름이 생깁니다.

이건 표정을 만들어주는 얼굴근육에 따라 얼굴의 피부가 접히면서 생기게 되는 주름입니다.

보톡스는 이 주름을 펴주기 위해 해당 주름이 생기도록 만드는 근육들,

즉 잘 발달해서 서로 피부를 밀어내어 주름을 만드는 근육들을 축소시켜줘 피부가 당겨지도록 만듭니다.

그럼 접혀있던 피부가 당겨지니 얼굴의 주름도 사라지겠죠?

 

이런 대구보톡스의 효과는 결국 주름을 직접적으로 펴준다는 것 보다는 '근육을 축소시켜준다.'로 볼 수 있어요.

결국 이 축소효과를 이용해 얼굴의 턱근육을 축소시켜 주는 대구보톡스 시술이 바로 사각턱 보톡스입니다.

 

 

대구보톡스가 주름만 개선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양쪽 어금니 뒤쪽에 턱 근육이 위치해 있습니다.

근육이라는게 원래 잘 쓰면 잘 쓸수록 발달하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짐과 동시에 근육들도 발달해 부풀려져 강한 인상을 주게 바뀌잖아요.

이는 턱근육도 예외는 아닙니다. 질기고 단단한 음식을 많이 씹을수록 턱근육은 발달해 부풀려집니다.

그럼 턱근육도 커지는데, 이런 사각턱은 남성적인 인상을 강하게 만듭니다.

 

이런 남성적인 인상을 줄여주기 위해 대구보톡스를 이용해 근육의 사이즈를 줄여줍니다.

이는 사각턱을 교정해줌과 동시에 얼굴이 좀 더 작아져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아이돌이나 배우들처럼 완전 조막만한 얼굴은 어려울지라도 자기 얼굴에서 최대한 사이즈를 줄여주는 겁니다.

 

 

단순하게 주름만 펴주는 것이 보톡스 시술의 효과가 아니라는 걸 아시겠죠?

이런 근육축소 효과로 혜택을 보는 것은 사각턱 뿐만 아니라 종아리 근육도 가능하죠.

잘 이용하면 예쁜 각~선미를 만들 수 있답니다.

 

 

대구보톡스는 예쁜 각선미도 가능!!

 

 

블루미의원에서는 지난 개원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고자

봄맞이 보톡스 시술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정품, 정량의 안전한 보톡스 시술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블루미의원 대구 보톡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