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자외선 강해지기 전에 제모 시술을

대구제모

자외선 강해지기 전에 제모 시술을

 

 

잠시 날씨가 풀렸다가 중국에서 온 찬 바람 때문에 다시 기온이 떨어졌습니다.

제가 이걸 꼭 집어서 이야기하는건 토요일 따뜻해서 일요일 놀러갈 때 얇게 입고 갔다가 감기걸릴뻔 해서 그런건 아니구요....

아무튼 경칩도 지났으니 곧 따뜻한 날이 오겠죠!

 

날이 따뜻해지면 기온의 변화함께 변하는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일조량(햇빛이 비치는 양)'입니다.

태양의 위치가 높아지고 낮 시간이 길어집니다. 물론 이 일조량은 또 여름으로 다가갈수록 더욱 많아지겠죠.

일조량이 가져다 주는 것은 햇빛의 따뜻함만이 아닙니다. 피부에 치명적일 수 있는 자외선을 전달해주기도 하죠.

세상 일이란게 원래 모든 일에는 동전과 같은 양면이 존재하는 법입니다.

 

햇빛은 우리 삶에 꼭 필요하지만 피부완 상극입니다.

 

 

대구 레이저 제모 주의사항

 

일조량의 변화가 왜 레이저 제모엔 치명적일까요? 그 이유는 대구제모 시술 전과 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술 전 : 자외선은 피부가 검게 변하는 원인입니다. 해외영화 같은 곳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태닝기계에서 뿜어지는 것도 자외선이죠. 피부가 구리빛으로 타게 되면 멜라닌 색소가 증가합니다. 레이저 제모가 체모 안에 있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추적해 제거하는데, 이때 멜라닌 색소가 증가되어 구리빛이 된 피부는 이런 레이저 제모 장치가 스캐닝하는데 방해를 합니다.

 

 

대구제모 시술 받으신 후엔 꼭 자외선 차단제를!

 

 

시술 후 : 레이저 제모가 기본적으로 빛을 조사해 열 에너지를 이용하는 만큼 시술이 끝난 후 피부가 강한 햇빛에 노출되면 색소침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가 열 에너지에 의해 건조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과 수분보충에 신경써주어야 피부가 햇빛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아직은 햇빛이 많이 강하지 않습니다. 이때 안전하게 블루미의원에서 대구제모 시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블루미의원 대구제모 시술 장비 '아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