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보톡스 시술시 정품, 정량이 중요한 이유

대구보톡스

보톡스 시술시 정품, 정량이 중요한 이유

 

 

간혹 보톡스 시술을 상담받으러 오시는 분들 중에서 "약 많이 쓰면 효과가 더 잘나오나요?"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다다익선(多多益善)이라고, 많이 하면 많이 할수록 좋다는 인식이 강하고 특히 좋은 것, 약 같은 것에는 우리나라 사람들 유독 많은 양을 원하죠. 감기약 같은 것도 살 때 혹시 모르니 오래 먹을 수 있게 많이 처방해달라는 분들도 있잖아요?

 

 

화장품도 그저 많이 바른다고 효과적인건 아니잖아요.

 

 

하지만 그렇게 약을 많이 달라고 했을 때 정말로 많이 주시는 의사분들이 과연 몇분 계시던가요?

보톡스 시술에 쓰이는 보톡스 제품. 정확하게는 보툴리눔 톡신 재제의 경우도 식약품안정청(FDA)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의약품에 분류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시술을 위한 정품, 정량'이 매우 중요하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냥 주름개선 해주는 약에 왜 그리 정품, 정량이 중요한지 따지신다면 '보툴리눔 톡신'의 비밀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보툴리눔 톡신은 본래 통조림 같은 곳에서 발견되었던 '독'입니다. 매우 적은량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죽을 수 있을 정도로 무서운 독인데, 이 보툴리눔 톡신의 특징은 인체에 들어가 신경과 근육을 마비시키는데, 이때 근육의 수축작용이 일어납니다.

보톡스 제품들은 이 보툴리눔 톡신을 약독화 - 정제 - 희석하여 만들어진 의약품입니다. 인체에 해로움 없이 안전하게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그것도 어디까지나 정품, 정량만 보장할 수 있습니다.

 

 

필요 이상 보톡스 시술을 한 경우

우리가 흔히 말하는 보톡스의 부작용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안면 표정근 마비에 따른 부자연스러운 표정, 가려움증, 붉은 반점, 구토 등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지도 모릅니다. 심하면 쇼크에 이르게 될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정품, 정량의 사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반대로 지나치게 적게 사용하거나 제대로 인증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면 그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거나 매우 짧은 시간동안만 효과를 보일수도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사용하는 대구보톡스 제품들

 

 

블루미의원에서는 언제나 대구보톡스 시술에 정품, 정량만을 사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나은 시술을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