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료안내/미백 클리닉

대구주근깨 빛나는 피부 가꾸려면?

대구주근깨 빛나는 피부 가꾸려면?







따가운 햇볕으로 지친 피부를 잘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대구주근깨는 여름철에 많이 발생하는


색소성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태가 심각하지 않아도 꾸준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한 우리 피부 빛나는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대구주근깨 지논 루비레이저는 검버섯이나 부분 잡티는 물론


얼굴 전체의 화이트닝 효과까지 겸비하여


주변 조직 또한 손상 없는 레이저 치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열손상이 극히 적어 가장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치료 효과!


다운타임이 적어 수술 후에도


빠른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허 받은 냉각시스템으로 부작용과 통증까지 최소화~!







대구주근깨 부드럽지만 강력한 효과를 자랑합니다


색소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피부톤까지 맑게 지켜주는 치료


블루미에서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