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겨드랑이제모 아리온제모로 깔끔하게!

대구겨드랑이제모 아리온제모로 깔끔하게!

 

 

 

대구제모/블루미의원

 

 

 

제모를 할때 어디를 제일 신경쓰시나요? 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곳을 더 많이 신경을 쓰시겠죠? 그렇다고 안보이는 곳을 소홀히 할수도 없습니다. 사람들의 움직임에는 팔을 자주 쓰는 행동이 많기 때문에 겨드랑이제모 역시 신경을 많이 쓰셔야합니다.

 

 

 

겨울에 하는 제모는 겨울, 봄을 보고 하는 것이 아니라 여름에 시원하게 의상을 입을 수 있기위해서 하는 사전작업이라고 생각하신면 됩니다. 털이 한번 생기고 그만인 것이 아니라 빠지는 만큼 다시 자라나는 것때문에 레이저 제모를 하지 않은 이상 집에서 하는 자가제모는 지속시간이 정말 짧습니다.

오늘 제모를 했다면 내일 저녁만 되어도 거뭇거뭇 털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털이 자라는 주기는 사람마다 틀려서 조금 지속시간이 있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은 아마 하루이틀이면 털이 자라나있는 것을 볼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선택하시는 제모방법이 바로 '레이저 제모'입니다.

레이저 제모 역시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시술 경험이 풍부하신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을 하는 블루미의원에서 대구겨드랑이제모로 제모관리를 시작해보세요~^^ 블루미의원에서 사용하는 아리온 제모는 피부를 생각하는 레이저제모로 제모 평균 시술시간은 15분정도가 소요되며 생각하시는 것만큼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블루미 제모는 예약제로 되는 것이 아니라 선착순으로 제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시술시간이 짧더라도 시간을 따로 뺄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이 없으시다면 제모DAY를 노리도록 하세요!

 

 

(=출처 : 네이버 거리뷰)

 

블루미 제모DAY는 제모만 시술하는 날로 공휴일에만 시행을 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을 기억하시고 다음 공휴일에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점심시간이라도 뺄수 있으신 분들은 대구겨드랑이제모 블루미의원에서 제모관리를 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시내 동성로에 위치해 있어 찾아오시기에도 별 어려움 없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건물에 커다란 간판이 있어서 눈에도 잘 띄니깐 레이저제모 생각하신다면 찾아오셔서 받고 싶은 시술부위에 상담 받으신 후 제모시술을 받으시면 됩니다.

 

 

 

 

아리온제모털색깔을 검게 보잉게 만드는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을하며 레이저 제모를 해서 열받아 있는 피부에 냉각시스템으로 열을 식혀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있어 피부손상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블루미는 제모시술을 받으실 때 입을 의상을 따로 준비해놓았기 때문에 편안한 복장으로 시술을 받으러 오셔도 됩니다~^^ 하지만 피부생각을 하셔서 부드러운 옷감의 의상을 입고 오시면 집으로 돌아가실때 좀더 도움이 될 수 는 있습니다.

 

여름대비 제모 시술을 벌써 부터 받는다고? 의아하시죠?

털이 자라나고 빠지는 기간에 맞춰 제모를 시술해야하며 1회시술 후 피부가 어느정도 진정이 된 뒤에 다시 시술을 받으셔야하기때문에 몇주의 기간이 걸립니다. 1회시술로는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을 수 없기때문에 몇번의 시술을 거치는 과정에 시간이 소요가 되며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지금 겨울에 시술을 시작하시는 것이 좀 더 편안하게 내년 여름시즌을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