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블루미의원에서 아리온제모를 해야하는 이유

블루미의원에서 "아리온제모를 해야하는 이유"

 

 

 

 

11월도 다가고 있네요.. 마지막주군요.. 이제는 겨울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날씨도 추워졌습니다.

온몸을 두꺼운 옷으로 감싸고 있다고 해도 제모관리는 소홀히 할 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추워졌다고는 하지만 실내에서만 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난방이 틀어져있는 사무실에서는 두꺼운 겉옷을 벗고 가벼운 차림으로 있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꼭 이 이유가 아니더라도 언제 어느때 노출을 할지 알수가 없죠..;ㅎㅎ 친구들과 찜질방을 간다거나 헬스클럽이나 수영장 같은 곳에서 운동을 한다거나...

 

 

 

 

레이저제모 중에서도 왜 아리온제모로 제모관리를 해야할까요?

 

- 1. 아리온제모의 안정성입증

대구제모 블루미의원의 아리온장비는 FDA의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입증받은 제모장비입니다.

 

- 2. 제모 전용 레이저 사용

제모장비의 레이저파장 그중에서도 아리온장비의 레이저 파장인 755nm과 5~40ms 펄스는 제모 전용 레이저 입니다. 그래서 털의 굵기나 털의 깊이에 맞춰 레이저가 사용되기 때문에 제모를 받는 고객분들의 털에 맞는 맞춤식 제모가 가능합니다.

 

- 3. 원장님의 풍부한 시술경험

진정한 제모를 할줄 아는 곳은 바로!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을 해주시는 곳이죠!

원장님이 아닌 간호사나 실장의 직위를 사진 사람이 하는 제모는 자칫 잘못하면 부작용으로 인해서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시술경험이 부족하고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기때문에 피부에 화상을 입힐 수 있기때문에 꼭! 시술경험 많으신 원장님께서 시술을 직접하는지 안하는지에 대해서 조사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저희 블루미의원에서는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을 하시니 안심하고 오세요~

 

- 4. 넓어진 시술부위

아리온제모의 장점 중 하나인 한번에 넓은 부위의 제모를 할 수 있어 시간이 단축된다는 것이죠!

기존의 제모보다 한층 더 넓어진 시술 부위로 바쁜 여성분들에게 안성맞춤!

 

- 5. 피부손상이 적은 아리온제모

주변 피부의 손상을 적게 주면서 모낭의 멜라닌 색소만 골라 선택적으로 파괴하기때문에 보다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제모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6. 제모할인이벤트로 비용절감

블루미의원에서는 고객분들의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제모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용부담으로 레이저 제모 못하겠다고 더이상 속상해 하지마세요~^^

 

 

 

 

 좀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밑에 전화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