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 꼭 얼굴에만 맞는 것일까요?

 대구보톡스 꼭 얼굴에만 맞는 것일까요?

 

 

 

 

 

보톡스하면 얼굴의 주름을 없애는 시술이라고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보톡스를 이용한 시술은 좀더 폭넓습니다..ㅎㅎ 꼭 얼굴에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날씬한 몸매를 지녔지만 항상 바지만을 입으시는 분들이 있으면 물어보는 말이 있습니다. "왜 치마는 안입으세요? 원피스나 치마입으시면 더 이쁠거 같은데".. 그럼 또 이런 말씀을 하시죠. "제가 몸은 날씬한데 다리가 굵어서.. 저주받은하체라고..ㅠ_ㅠ"

이렇게 몸은 날씬한데 굵은 다리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더운 여름이라도 항상 긴치마나 긴바지를 고수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바로 대구보톡스를 이용한 "알톡스"

 

 

 

 

대구보톡스인 알톡스종아리 부분의 보기 흉한 알모양의 근육을 없애는 시술입니다.

튀어나온 근육 부위에 직접 보톡스를 주사하여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억제하고 근육을 사용하지 않도록 만들어 주어 근육의 양을 줄여주는 원리입니다.

 

이제 가을 겨울이라 긴바지를 입게되지만 이쁜 부츠를 사거나 정말 마음에 드는 치마나 원피스를 발견했다면 꼭 입고싶어지겠죠?

그럴때 알톡스로 알이 잔득든 종아리를 날씬하게 만들어 예쁜 다리라인을 뽑내는 것도 좋지않을까요?ㅎㅎ

 

 

 

 

내 저주받은 하체를 원망하기보다는 그것을 해결하는 시술에 눈을 돌리세요!

대구보톡스 알톡스로 더이상 저주받은하체에서 축복받은 하체로 변신하세요~^^ 이쁜 치마나 부츠 마음껏 신고 입으셔야죠..후후

이쁜 다리라인을 위한 대구보톡스 시술 블루미의원에서 친절한 상담과 치료를 받아보시기바랍니다.

마침 블루미의원에서 보톡스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정말 딱! 좋은 기회입니다.

이왕이면 다리도 이뻐지고 조금은 싼가격으로 주머니 사정도 생각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시고 꼭! 잡으세요..ㅎㅎ